VM 게임 대 저렴한 PC 대결 [폐쇄] (600 ~ 700 달러 게임 시스템) VM

League of Legends 및 Smite와 같은 온라인 게임을위한 10 개의 공간을 설정해야합니다.

나는 10 개의 VM 시스템을 갖춘 1 개의 서버의 장단점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 또는 10 개의 개별 로우 엔드 (600 ~ 700 달러 게임 시스템) VM 게임에 몇 가지 문제가 있음을 읽고 있으므로 VM 옵션은 실행 가능하지 않지만 가능한 경우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습니다.

이 예산은 10k입니다

입력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PC-over-IP 는 비디오를 전송하는 데 좋은 역할을하는 유일한 프로토콜입니다 …하지만 게임의 초당 프레임 (FPS) 요구 사항을 처리 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개별 게임기 10 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대의 컴퓨터에 대해 정확히 동일한 사양을 가지고 있다면 게임에 하나의 기본 이미지 만 있으면됩니다. 시스템을 수리해야 할 때마다 기본 이미지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유지 관리는 게임을 추가하거나 제거 할 때마다 이미지를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답변

여러 VM 시스템을 개발하려는 경우 VDI (가상 데스크톱 환경), 특히 상자에 VDI라는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http://www.citrix.com/products/vdi-in-a-box/overview.html

웹 사이트에서 언급했듯이 인프라 비용을 최대 60 %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lol을 실행하는 컴퓨터를 최대 10 대까지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대역폭과 필요한 하드웨어를 처리해야하며 데이터를 분산해야합니다. 네트워크.

VDI의 기본 아이디어는 자체적으로 매우 저렴한 기본 하드웨어가있는 10 PC를 가지고 서버에 연결된 VDI-in-a-box는 기본적으로 서버 내의 모든 운영 체제 이미지를 호스트하고 PC의 기본 액세스 권한입니다 설치된 모든 프로그램이있는 OS (예 : 클라이언트가 재생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통해 롤)

웹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찾을 수 있지만 각 VM의 라이센싱이 컴퓨터 자체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이것이 가장 저렴한 옵션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비용은 가상화 된 GPU 장치와 함께 이러한 서비스를 호스팅하는 서버로 이동합니다 서버에서 게임을 실행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