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I 파일이있는 하드 드라이브가 삭제 된 경우 VirtualBox에서 VM을 어떻게 삭제합니까? 더 이상 존재하지

Windows 7에서 호스팅되는 VirtualBox를 사용하고 있으며 내 VM의 VDI 파일 중 하나가 있던 실제 하드 드라이브가 완전히 지워져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문제는 이제 VDI 파일을 삭제하려고 시도하면 VirtualBox가 파일을 찾을 수 없다는 오류가 발생하고 가상 머신을 먼저 해제하지 않고 VM을 삭제할 수 없기 때문에 가상 하드 드라이브 또는 VM을 삭제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또는 해당 시스템에서 사용중인 VDI 파일을 삭제합니다.

업데이트 : 모든 저장 장치 첨부 파일도 제거했으며 같은 이유로 스냅 샷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존재하지 않은 하드 드라이브 때문에 파일을 찾을 수 없음).

누구든지 해결책을 알고 있습니까?



답변

하드 디스크에서 VM xml 파일을 삭제하십시오. 기본적으로에 C:\Users\YOUR_NAME\.VirtualBox\Machines있습니다.

삭제 한 후에도 Virtualbox에서 이상한 오류 메시지가 계속 표시됩니다. 귀하의 vms에 대한 일부 정보가 내부에 있기 때문 C:\Users\YOUR_NAME\.VirtualBox\VirtualBox.xml입니다.

VirtualBox에서 일부 전역 구성이 손실되지 않으면이 파일을 삭제하십시오. Virtualbox는 존재하지 않는 경우 다른 것을 만듭니다.

특정 VM을 제거하려는 경우 Virtualbox.xml일부 XML 편집기에서 편집해야합니다 (메모장은 좋습니다. notepad ++는 구문 강조 표시가 있으므로 더 좋습니다).

다음 필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MachineRegistry>
  <MachineEntry uuid="UUID" src="Machines\MACHINE_NAME\MACHINE_NAME.xml"/>
</MachineRegistry>
<MediaRegistry>
  <HardDisks>
    <HardDisk uuid="UUID" location="HardDisks\DISC_NAME.vdi" format="VDI" type="Normal"/>
  </HardDisks>
  <DVDImages>
    <Image uuid="UUID" location="C:\IMAGES\IMAGE.iso"/>
  </DVDImages>
  <FloppyImages/>
</MediaRegistry>

원하는 VM에서 MachineEntry를 제거하십시오. 하나의 VM 만 있고 모든 것을 제거하려면 태그를 비워 두십시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MachineRegistry/>
<MediaRegistry>
  <HardDisks/>
  <DVDImages/>
  <FloppyImages/>
</MediaRegistry>

… 끝났어요. 방금 모든 것을 테스트했으며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문제를 피하려면 VirtualBox 및 특정 VM에서 xml 구성 파일을 백업하십시오.

(스냅 샷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동일한 원리라고 생각합니다.)


답변

위의 지침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특정 시스템을 모두 제거하려는 것은 아닙니다. 이 파일의 특정 컴퓨터에 대한 MachineEntry가 더 이상 없습니다.C:\Users\YOUR_NAME\.VirtualBox\VirtualBox.xml

그러나 여전히 가상 미디어 관리자에 시스템이 표시되어 여기서 제거 할 수 없었습니다.

VirtualBox를 다시 시작해도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작동 방식 :VBoxSVC.exe 프로세스
재시작 및 VirtuaBbox 재시작


답변

먼저 해당 가상 머신의 스냅 샷을 삭제하십시오. 그런 다음 가상 머신의 설정을 열고 스토리지 탭으로 이동하여 IDE 컨트롤러에서 vdi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첨부 파일 제거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Virtual Media Manager에서 VDI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