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를 구입했습니다. 더 큰 패널이 필요합니까? 있습니까? (왼쪽에서 두 번째 차단기를 위쪽에서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나는 10-3 기갑 케이블을 사용하여 약 15 피트 거리에 30amp 240v 콘센트를 추가하려고합니다. AC 압축기 중 하나를 피기 백 할 수 있습니까? (왼쪽에서 두 번째 차단기를 위쪽에서 2 개 구역 압축기를 4 개씩 뽑습니다.) 매일 하나의 온도 조절기를 낮추어 둘 중 하나만 켜지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자정과 오전 8시 사이에 충전 만 계획하고있다.



답변

이 패널 옆에 공간이 있다면 (최소한 하나의 스터드 베이가있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

이 패널의 왼쪽 또는 오른쪽에 전체 스터드 베이의 공간이있어 다른 차단기 패널을 마운트 한 다음 두 번째 패널을 장착 한 후 서브 패널 여기에 최선의 선택입니다. 24 공간, 125A, 메인 러그 홈 라인 서브 패널 (HOM2448L125PGC)은 저렴하고 충분한 확장 공간을 제공하며 접지 바가 이미 장착되어 있습니다.이 제품에는 2 “단단한 금속 도관 니플에 1AWG Al 와이어를 트리오 메인 패널의 중립 막대에있는 HOM2100 차단기 + LK125AN 중립 러그를 서브 패널의 메인 러그에 연결하여 서브 패널에 100A 피드를 제공하십시오.

이 설정에서 HOM2100은 A / C 차단기 중 하나를 교체하고 A / C 차단기는 보조 패널로 이동하고 A / C 차단기의 핫 와이어를 기존 전선에 연결하는 도관 니플을 통해 10AWG 피그 테일로 이동합니다 에어컨. 자동차 충전기로가는 회로는 서브 패널의 HOM220 차단기와 메인 패널의 빈 공간에 설치된 블랭크 아웃 플레이트 (HOMFP)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분기 회로 중립은 접지 막대가 접지봉에 떨어지는 동안 중립 막대 위에 놓이며 녹색 접착 나사는 부속 패널에 설치되지 않습니다 (또는 공장에 설치된 경우 제거됨) .

부속 패널의 여유 공간이없는 경우

서브 패널에 사용할 수있는 공간이 없으면 A / C 차단기 중 하나 대신 HOMT220230 사중 차단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A / C 회로는 두 개의 30A 극에 연결되며 자동차 충전기 회로 두 개의 20A 극에 착륙합니다. 이것은 서브 패널보다 비용이 적지 만 서브 패널 옵션과 달리 확장 실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메인 패널이 얼마나 충만했는지 고려하여 서브 패널을 선호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