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Unity 데스크탑은 Qt로 프로그래밍됩니까? SDK가 코더를 더 관여시키기에 더 실용적인

11.04에 출시 될 예정인 Unity의 데스크톱 버전은 Qt를 사용하여 프로그래밍됩니까? 나는 며칠 전 Matt Zimmerman의 블로그 게시 와 관련하여 Qt가 SDK가 코더를 더 관여시키기에 더 실용적인 선택이라고 암시했다. 결론적으로 전체 데스크톱이 Qt에 있으면 더 아름다운 효과를 내고보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데스크톱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우분투 데스크탑에서 Qt의 미래 역할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답변

Unity는 GTK 및 gmenu와 같은 일부 그놈 기술과 Compiz , Zeitgeist , 소프트웨어 센터 및 Ayatana 프로젝트의 기타 비트 와 같이 공식적으로 그놈에 속하지 않는 일부 기술을 사용하여 빌드됩니다 .

그러나 구형 하드웨어를 사용하거나 드라이버 문제 가있는 사람은 11.04에서 Unity 2D 인터페이스 를 사용할 수 있으며 Qt로 프로그래밍됩니다.


답변

또한 GTK + 3.x, Clutter 및 관련 기술의 미래에 대해서도 읽어보십시오. Ubuntu 데스크탑의 기초로 Qt를 사용한다고해서 자동으로 데스크탑을 “더 예쁘게”, “더 차갑게”또는 더 안정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Qt로 모든 것을 통합하는 것이 아니라 더 큰 크로스 툴킷 표준 (ref : freedesktop.org)의 경로와 더 큰 상호 운용성을 통해 앞서 나가는 것이 더 유용 할 것입니다.


답변

마크 셔틀 워스 (Mark Shuttleworth)는 유니티가 사용할 준비가 될 때까지해야 할 일 중 하나가 qt와 호환되도록하여 두 사람이 협력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