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분투에서 Windows XP를 실행 하시겠습니까? 및 Windows XP

현재 듀얼 부팅 우분투 및 Windows XP (각 파티션은 자체 파티션에 설치되어 있음). 나는 우분투를 선호하지만 윈도우가 필요한 몇 가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나는 리눅스 전문가가 아니다.

Windows에서 무언가를해야 할 때마다 재부팅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가상 머신에 대해 들어 봤지만 그다지 잘 알지 못합니다. 누군가이 질문에 간단한 답을 줄 수 있습니까?

1) VM을 사용하기에 적합한가?
2) Windows 프로그램이 여전히 USB 포트, 비디오 카드 등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까?
3) 어떻게 설정합니까? (나는 GUI를 사용하여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것이 가장 편하며 가능한 경우 패키지 관리를 선호한다.) 고급 스킬이 필요한가, 아니면 꽤 간단 할까?



답변

우수 가이드 Lifehacker- VirtualBox로 가상 머신을 만드는 초보자 가이드 . 스테이지를 거치며 다른 리소스에 대한 링크가 많이 있습니다. 필요한 것을 충당해야합니다.


답변

가상 머신은 당신에게 꽤 좋은 경험을 줄 것입니다. 당신이 얻지 못할 것은 가상 머신 내의 OS로부터의 3D 가속입니다. 일부 소프트웨어는 VM웨어 실험적으로 지원하지만, 실제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품위있는 경험을위한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VM웨어 또는 버추얼 박스 . VMWare는 상용 소프트웨어이므로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그것은 잘 지원되고, 빠르며, 가상 머신 내에서 기존 윈도우 파티션을 부팅 할 수있게 해줍니다. (이것과 함께 꽤주의해야하지만 예전처럼 끔찍한 엉망이 아닙니다.) VirtualBox는 오픈 소스이며 SUN이 개발했습니다. 아마 당신의 패키지 매니저로부터 바로 설치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기존의 윈도우 파티션을 VMWare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파티션을 실행하는 것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 차이점 이외에 둘 다 꽤 괜찮습니다. 기존 설치를 사용하지 않고 가상 컴퓨터에 창을 재설치하고 데이터를 마이그레이션 할 필요가 없다면 VirtualBox를 사용할 것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