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 지향 디자인에서 수행해야 할 작업을 실제로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해결 방법을

먼저 면책 조항 :이 질문 이이 웹 사이트에 적합한 지 잘 모르겠지만 초보자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여전히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여기에 맞게 질문을 개선 할 수 있다면 int 의견을 지적하십시오. 그것이 맞지 않는다면, 나에게도 알려주십시오. 가능한 경우 이것에 대한 좋은 포럼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이것이 논의 될 수있는 곳을 알려주십시오.

PHP를 공부하면서 2009 년에 프로그래밍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2012 년 후, 나는 C #과 .NET으로 옮겼습니다. 어쨌든 코딩은 문제가 아니며 알고리즘을 쓰는 것은 내 문제가 아닙니다. 내 실제 문제는 알고있다 어떤 요구 사항을 달성하기 위해 코딩해야하고 어디에서 코딩하는 것이있다.

웹에서 사용할 수 거기 대부분의 과정이 해결 방법을 -하는 방법을 쓰기 코드에 특정 언어 등의 API의 일부 세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여기에서의 나의 가리.

이 몇 년 동안 나는 객체 지향 분석 및 디자인, 디자인 패턴, 도메인 기반 디자인 등 많은 것들에 대해 많이 읽었습니다. 예를 들어 SOLID 원칙, 도메인 전문가의 참여 필요성, 유비쿼터스 언어 개발 등과 같은 DDD의 주요 아이디어 중 일부를 이해합니다. 나는 이론적 배경이 적어도 합리적 이라고 감히 말할 것이다 .

그러나 연습을 할 때 나는 재난 인 것 같습니다. 얼마 전에 나는 이미 다른 사람에 의해 개발되고있는 금융 시스템의 개발을 계속해야했습니다. C # 및 WinForms로 개발 된 “이전 시스템”입니다. 도메인 규칙이 복잡하고 비즈니스 규칙이 많은 프로젝트를 처음 선택한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나는 요구 사항을 대부분받을 때 “어떻게 지구상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까?”라고 생각한다고 고백합니다. -수행해야 할 작업을 파악하기 위해 요구 사항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는 방법조차 모릅니다. 필자의 주요 혼동은 내가 코딩해야 할 것, 클래스, 인터페이스 및 각 논리 부분이 어디인지, 각각의 클래스가 무엇인지에 대한 것입니다. 문제는 어디서부터 시작 해야할지 모르겠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꽤 많은 생각으로 아이디어를 얻었지만 아이디어가 올바른지 판단하는 방법을 결코 알지 못합니다.

필자가 권장 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및 객체 지향에 대해 많은 것을 읽었지만 실제로 수행해야 할 작업을 식별하는 데별로 도움이되지 않았다고 말했기 때문에 이것이 이론의 부족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그래서 어떻게 배울 수 정말 객체 지향 설계를? 내가 배우고 싶은 것은 : 주어진 요구 사항은 수행해야 할 작업과 각 코드가 속한 위치를 찾는 프로세스에서 요구 사항을 시작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내 생각이 올바른지 판단하는 법을 어떻게 배울 수 있습니까?

나는 이것을 대답으로 완전히 설명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내가 찾고있는 것은 사이트 스타일에 따라 개요를 제시하고 아이디어를 확장하고 실제로 배우는 데 사용할 수있는 참고 자료 (도서, 온라인 코스 등)를 가리키는 대답입니다.



답변

그렇다면 객체 지향 디자인을 실제로 배우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까? 내가 배우고 싶은 것은 : 주어진 요구 사항은 수행해야 할 작업과 각 코드가 속한 위치를 찾는 프로세스에서 요구 사항을 시작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내 생각이 올바른지 판단하는 법을 어떻게 배울 수 있습니까?

우선, 객체 지향 디자인을 올바른 것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영어를 올바른 것으로 생각하는 것과 같습니다.

객체 지향 패러다임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특정 장단점이 있습니다. 이상적입니다. 우리의 유일한 것이 아닙니다.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지 만 모든 것이 아닙니다.

저는 수십 년 동안 코딩을 해왔습니다. 나는 아이디어가 존재하는 한 거의이 물건을 연구했습니다. 나는 아직도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배우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여전히 ​​그 의미를 배우고 있습니다. 우리의 전 분야는 100 세 미만입니다.

따라서 요구 사항 더미를 가져 와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코드를 밝혀도 작성한 코드가 비극적 인 혼란은 당신이 혼자가 아닙니다. 작업 코드는 단순히 훌륭한 코드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작동 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이 쉽게 읽고 이해할 수있는 코드. 요구 사항이 변경 될 때 신속하게 조정할 수있는 코드. 앉아서 “와우, 너무 간단하다”고 말하는 코드.

문제는 우리가 그 모든 일을하기 위해 돈을받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전문가이기 때문에 모든 것을합니다. 우리는 항상 마감일이 있기 때문에 상사가 보이지 않을 때 모든 것을해야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5 년 후에 다시 와서 초보자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하고 싶다. “아, 그래. 내가 썼어.

어떻게 가나 요? 연습. 믿음에 대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이벤트 중심 디자인이 어떻게이 디자인을 단순화 할 수 있을지에 대해 누군가는 말하지 않습니까? 그들이 옳은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관찰자 패턴을 사용하는 집에서 장난감 프로젝트를 만드십시오. 그것으로 혼란. 도움이되지 않는 것을 찾으십시오.

읽다. 질문. 테스트. 반복.

당신이 당신 삶의 80 %를 위해 그것을하고 있다는 점에 도달하면, 당신은 나처럼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

나는 요구 사항을 대부분받을 때 “어떻게 지구상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까?”라고 생각한다고 고백합니다. -수행해야 할 작업을 파악하기 위해 요구 사항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는 방법조차 모릅니다. 필자의 주요 혼동은 내가 코딩해야 할 것, 클래스, 인터페이스 및 각 논리 부분이 어디인지, 각각의 클래스가 무엇인지에 대한 것입니다. 문제는 어디서부터 시작 해야할지 모르겠다는 것입니다.

나는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리팩토링의 기쁨을 발견했습니다. 코딩 할 때 디자인을 기꺼이 조정하십시오. 미리 종이에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잘못 될 수있는 코드를 작성하고 잘못 증명 한 후 수정하십시오.


답변

소프트웨어 개발은 ​​모든 수락 기준을 충족시키면서 예산에 맞춰 작동하는 소프트웨어를 제 시간에 맞춰 제공합니다. 그렇게했다고 가정하면, 코드 나 그 구조의 품질은 부차적 인 관심사입니다.

물론 새로운 그린 필드 코드를 작성하는 것은 레거시 코드를 유지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고 쉬운 경향이 있으므로 코드 품질이나 아키텍처에 너무 매달리지 않고 실제 문제는 유지 관리 성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코드 변경과 관련된 비용, 시간 및 위험이 버그를 수정하거나 요구 사항에 대한 변경 사항을 구현하는 것이 여전히 비용 효율적이고 이러한 변경 사항을 구현함으로써 “죽음의 나선 코드 엔트로피

반대로, 코드가 손상되지 않도록하기 위해 무언가를 깨거나 과도한 시간 / 돈을 소비 할 위험이없이 자신있게 변경하거나 리팩토링 할 수없는 경우, 즉 코드 작업에 관련된 시간, 비용 및 위험이 발생할 때 코드는 유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 됩니다 변경의 이점과 비교할 때 불균형 적으로 높음 (예 : 고용주 또는 고객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거나 버그를 수정하는 등의 비용을 잃지 않음)

혼란스러운 변화를 막기 위해 엉망 주위에 충분한 규정이있는 경우 가장 사악한 스파게티 엉망조차도 잠재적으로 유지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런 경우는 드 rare니다). 스파게티 엉망의 문제점은 변경 사항을 깨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비용이 많이 들고 비효율적 인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유지 관리 가능한 코드를 작성하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방법은 적절한 자동화 테스트 모음을 동시에 작성하는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경우 다른 정적 분석 도구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

리팩토링 할 수있는 충분한 자동화 테스트를 받기 위해 TDD / BDD와 같은 엄격한 개발 방법론을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나중에 실수로 변경되는 변경으로부터 코드를 보호하기에 충분 해야합니다 .

코드에 자동화 된 테스트가 포함 된 경우 해당 테스트가 적용된다는 것을 알고 코드의 디자인과 구조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적극적으로 리팩터링하거나 버리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쉽게 테스트 가능한 코드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SOLID 원칙을 따르는 주요 주장입니다. 실제로 SOLID 원칙을 준수하는 코드의 특징은 단위 테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쉽고 시간 / 비용 효율적이라는 것입니다.

물론 단위 테스트를 작성할 시간이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코드에 대한 자동 테스트는 어떻게 작성합니까?”라는 질문을 명심하면서 모든 코드를 작성했다면 (실제로 이러한 테스트를 구현하지 않았더라도) 합리적으로 유지 관리 가능한 디자인을 찾은 것 같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