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iTunes 재생 횟수를 어떻게 수정합니까? 된 것으로 알고

iTunes 보관함에있는 재생 횟수가 어떻게 든 잘못되었습니다. 내가 여러 번 연주 한 것을 알고있는 동안 재생되지 않은 일부 노래가 표시됩니다. 이 노래들은 여전히 ​​”마지막 연주”날짜가 있습니다.

또한 일부 노래는 한 번만 재생되는 것으로 표시되지만 여러 번 재생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iOS 6.0.1, iTunes 11이 설치된 iPhone 4S가 있습니다. 내 PC는 Windows 7에서 실행되는 VAIO입니다. iTunes 계정 백업이 있습니다. iTunes 계정을 버전 11로 업데이트 한 후에 문제가 시작된 것 같습니다.

내가 필요한 것은 원래 플레이 횟수 데이터를 다시 얻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이것을 도울 수 있습니까?



답변

마이너 플레이 횟수 스크류 업의 경우, 작은 AppleScript를 사용하여 카운트를 설정합니다.

tell application "iTunes"
  activate
  set played count of track named "Vaseline Machine Gun" to 16
  return
end tell

분명히 이것은 여러 트랙과 재생 목록과 관련된 더 복잡한 상황을 처리하기 위해 정교해질 수 있습니다.


답변

iTunes 11의 재생 설정에서 트랙의 크로스 페이딩을 켠 경우 재생 횟수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답변

다음은 실제의 강력한 전력 솔루션입니다.

메모장을 사용하여 iTunes_SetPlayCount.VBS라는 새 파일을 만듭니다.

이 스크립트를 사용하십시오 :


Dim iTunesApp, selectedTracks, newPlayCount
Dim prompt, title, defaultValue

Set iTunesApp = WScript.CreateObject("iTunes.Application")
Set selectedTracks = iTunesApp.SelectedTracks

prompt = "New playcount:"

For Each IITTrack In selectedTracks
    title = IITTrack.Artist & " - " & IITTrack.Name
    defaultValue = IITTrack.PlayedCount
    newPlayCount = InputBox (prompt, title, defaultValue)

    'MsgBox("NewPlayCount = " & newPlayCount)

    If Len(newPlayCount) > 0 Then
        If IsNumeric(newPlayCount) Then
            If newPlayCount >= 0 Then
                IITTrack.PlayedCount = newPlayCount
            End If
        End If
    Else
        Exit For
    End If
Next

KaaBAM!


답변

요약

iTunes를 종료하고 iTunes Library.itl파일 의 내용을 비우면 iTunes는의 내용에서 보관함을 다시 빌드합니다 iTunes Media Library.xml. 라이브러리를 내보내고 파일을 복사하여 최신 상태인지 확인한 다음 내부의 재생 횟수를 편집하십시오. iTunes를 재시동하면 XML 파일을 사용하며 편집 한 정보가 적용됩니다.

단계별

이전 정보를 검색하십시오.

iTunes 보관함의 백업이 있다면 iTunes Media Library.xml문제 이전의 최신 버전을 찾으십시오 . 이 파일에서 재생 횟수를 복원하려는 노래를 검색하십시오. 당신은 이것을 찾고있을 것입니다 :

<key>Play Count</key><integer>1337</integer>

이제 정확한 플레이 횟수를 알았습니다. 텍스트 파일 등으로 복사하여 붙여 넣어 현재 라이브러리에 넣을 수 있습니다.

현재 라이브러리를 수정하십시오.

이것은 까다로운 부분이므로 파일을 편집하기 전에 백업하십시오.

  1. File > Library > Export Library…라이브러리의 최신 XML 표현을 얻는 데 사용하십시오 . 이 파일을로 참조하겠습니다 Library.xml.

  2. iTunes를 종료하고 작업 관리자를 사용하여 iTunes (및 iTunes 도우미)가 제대로 죽었는지 확인하십시오.

  3. iTunes 폴더로 이동하십시오. 의 내용을 교체 iTunes Media Library.xml하고 iTunes Library.xml새로 만든 당신과를 Library.xml. 이렇게하면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iTunes Media Library.xml파일 의 재생 횟수를 변경 하십시오. 이 파일은 라이브러리의 메타 데이터의 기초가됩니다.

  5. 파일 내용 을 제거하십시오 iTunes Library.itl. 파일 자체 는 존재 해야하지만 iTunes가 폴백되도록 빈 파일 이어야합니다 iTunes Media Library.xml. ( 더 많은 정보 ) 모든 작동하면이 파일의 이전 내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6. iTunes를 재시동하십시오. 라이브러리가 손상되었다고보고하므로 편집 한 XML 파일로 돌아가 파일을 다시 작성 .itl합니다. 완료되면의 플레이 횟수가 표시됩니다 iTunes Media Library.xml.


이 방법으로 데이터 손실이 전혀 없음을 확인하지는 않았지만 OS X 10.8에서 iTunes 11로 테스트했을 때 라이브러리가 완전히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조정하기 전에 항상 파일을 백업하십시오. 즐겨!


답변

잘못된 재생 횟수를 수정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전 Itunes 라이브러리를 열고 재생 횟수를 수동으로 조정하는 것입니다.

이전 라이브러리 (내 경우에는 새로운 라이브러리와 매우 유사합니다 .1 개월이 지났기 때문에)와 수동으로 재생 횟수를 조정하고 (추가 횟수로 노래를 재생하여) 새로 추가 된 노래를 수동으로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오래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잘못된 플레이 횟수를 식별하고 새 라이브러리에서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기존 라이브러리를로드하는 방법? SHIFT를 누른 상태에서 Itunes를 엽니 다 (먼저 SHIFT를 누르고 누른 상태에서 Itunes를 엽니 다). Itunes는 열려는 Itunes 라이브러리를 묻고 “라이브러리 선택”을 클릭 한 다음 “이전 Itunes 라이브러리”폴더를 클릭합니다. 이 폴더에는 여러 가지 오래된 ITL 파일 (ITL은 Itunes Library File의 약자이며 이러한 파일에는 재생 횟수와 같은 메타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음)이 있습니다. Itunes를 버전 11로 업데이트하기 전 날짜를 가진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제 경우에는 이름 파일의 개수는 “iTunes Library 2012-12-02″입니다. Itunes는 이제 이전 재생 횟수, 노래 이름, 마지막 재생 등으로 이전 라이브러리를 엽니 다. 동일한 SHIFT 절차로 새 라이브러리로 돌아갈 수 있지만 “iTunes”폴더에서 “iTunes Library”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전 라이브러리와 새 라이브러리의 재생 횟수를 비교하면 Excel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Itunes (CTRL A, CTRL C)의 모든 노래를 선택하고 Excel (CTRL V)에 붙여 넣기 만하면 이름순으로 정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챠오, 라파이


답변

초강력 초 전력 솔루션;

재생 시간을 1 초로 설정하고 필요한만큼 파일에서 iTunes 재생을 클릭하십시오.

화밥.


답변

Windows의 경우 http://liquidparallax.com/2007/06/09/windows-itunes-scripts-downloads/ 의 스크립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http://zagz.com/update-play-count-itunes-windows/ 에서 대화 상자가있는 업데이트 된 버전을 작성했습니다 .Chrome 은 압축 된 Windows 스크립트 파일이므로 스크립트를 다운로드 할 수 없으므로 Firefox를 사용하십시오 또는 다른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