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종류의 시간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십니까?

시스템 및 네트워크 관리자는 대개 매우 바쁩니다. 복도에서 사람들의 프로젝트, 회의, 지원 티켓 및 구두 요청을 저글링하는 것은 정말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과거에 일부 요청 추적 시스템에 대해 논의 했지만 시간을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사용하는 다른 방법이나 도구는 무엇입니까?

Thomas Limoncelli의 저서 인 시스템 관리자를위한 시간 관리 (Time Management for System Administrators )에는 몇 가지 훌륭한 아이디어가 있지만 실제 세계에서는 어떤 것이 효과가 있고 효과가 없습니까?



답변

일을 끝내기 .

티켓 시스템을 잘 사용하십시오.

항상 최신 상태 인 시스템 구성, 네트워크 등에 대한 포괄적 인 문서 (wiki)를 잘 사용합니다 (따라서 아무 것도 조사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담


답변

Todo.txt CLI (Command Line Interface) -Cross Platform, Futureproof, SSH를 통해 작동합니다. 무엇을 더 원할 수 있습니까?


답변

시스템 I에 사용되는 일을 얻기 위에서 언급 한. 또한 시스템 관리자 (위에서 언급 한) 의 시간 관리가 매우 중요 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GTD에 대해 내가 가장 좋아했던 것은 “시스템”에 대해 얼마나 무관심한지였습니다. 종이, 전자,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한 누가 신경 쓰나요?

나는 어디에서나 가지고 다니는 바인더 클립으로 붙어있는 색인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각 인덱스 카드는 다른 GTD 컨텍스트였습니다. 이것이 아마도 GTD 원칙에 가장 근접한 이유 일 것입니다. 그 후 OmniFocus를 한동안 사용했는데 공개 베타에 참여하여 정말 저렴한 사본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너무 복잡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지난 주에 방금 열었다가 거의 겁을 먹지 않고 거의 다시 문을 닫았습니다!) 또한 OmniFocus의 70 달러가 이미 터무니없는 것처럼 아이폰 버전에 25 달러를 청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 후, 나는 하루 종일 vim에서 열린 일반 텍스트 파일을 사용했습니다. 아마도 지금까지 내 최고의 시스템 일지 모르지만 이식성이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텍스트 파일을 위키로 옮기고 Firefox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vim에서 열 수 있도록 계획했습니다.

이제 Things for Mac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매우 간단합니다. 아마도 가장 좋은 기능은 “오늘”카테고리이며 오늘하고 싶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GTD는 아니지만 나에게 효과적입니다. Things의 가장 큰 문제는 작업을 추적하기가 너무 쉽다는 것입니다. 다음에 나열되어 있습니까? 예약? 언젠가? 프로젝트? 왜 프로젝트의 다음 행동이 책임 영역 아래에 나타나지 않습니까? 많은 단점이 있으며 OmniFocus에서와 같이 사용자 정의보기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이센스를 구입했으며 곧 iPod touch 버전을 구입할 것입니다. 그것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내가 정말로 중요한 유일한 것으로 추측되는 조직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답변

일인 밴드가 아닌 경우 지원 로타를 갖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지원 질문을 다른 사람에게 일주일 동안 편향시킬 수 있다는 이점은 과소 평가 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렇지 않으면 계속 지연되는 중장기적인 것들로 머리를 내릴 수 있습니다.

시간 / 작업 관리 측면에서 3 가지 목록이 있습니다.

  • @desk : 이것은 내가 행동해야 할 것들입니다.
  • @waiting : 다른 사람을 기다리는 것들;
  • @somestage : 자유 순간이있을 때마다 고칠 수있는 비오는 날.

@desk 목록은 기한별로 정렬되어 있으며 가장 긴급한 사항이 맨 위에 있습니다.

또한 @somestage 목록은 놀랍도록 카타르 트적입니다. 실제로 실제로 버그를 일으키는 부분을 적어 두는 것이 좋지만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지금 수정하는 데 시간을 소비 할 수는 없습니다.

근로 습관과 관련하여 몇 가지 일반적인 팁이 있습니다. 시간 관리를 직접적으로 다루지는 않지만 장기적으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1. 물건을 고정 된 상태로 두지 마십시오. 문제가 발생하여 임시 수정 프로그램을 작성한 경우 사용 가능한 첫 번째 창에서 영구 수정 프로그램을 받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해킹이 ‘@somestage’목록에 표시 될 정도로 오래 유지됩니다.
  2. 변경할 때마다 항상 문서에 반영해야합니다. 문서에 프로덕션 환경이 반영되지 않으면 쓸모없는 것보다 나쁘고 나중에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답변

전체 IT 부서에 AdvenNet ManageEngine이라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며 티켓, 자산 및 지식 기반을 제출하고 추적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사용자가 복도에서 나를 멈출 때, 나는 책상으로 돌아올 때까지 잊어 버릴 것이라고 솔직하게 알려 주었으므로 티켓을 제출하십시오. 이 티켓은 진행 상황, 시간 등을 추적 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언제든지 티켓을 체크인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훌륭한 도구입니다.


답변

개인적으로 발권 시스템 ( 요청 추적기 )과 Outlook 일정을 조합하여 사용합니다 . 티켓 시스템에서 현재 수정 유형 티켓을 구매하지만 더 큰 문제의 경우 여러 작업 시간이 걸리는 티켓을 내 일정 캘린더에 예약합니다. 탭이나 주소 표시 줄을 달력으로 끌어다 놓기 만하면됩니다. 작업을 전환해야 할 시점을 알 수 있도록 미리 알림을 0 분 전에 미리 알림으로 설정합니다. 무언가가 나를 방해하고 (그리고 자주하는 경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한 경우 달력에 따라 내 작업을 드래그하십시오.

나는 한 사람이 중단을 처리한다는 생각을 좋아하지만 다른 사람은 중요하지만 긴급하지 않은 문제에 집중할 수있는 “고독의 요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하루 후반에 위치를 전환하십시오. 불행히도, 나는 대부분의 남자 쇼이고 나는 사무실에 문이 없기 때문에 많은 드롭 바이를 얻습니다.


답변

나는 GTD (Adam ‘s answer 참조 )와 Linenbergers의 “Total Workday Control”( 아래 참조 ) 의 하이브리드를 사용 합니다.

IMHO의 열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시간을 제어 할 수 없다는 것을 인식하고 작업 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시스템의 가장 큰 가치는 다음에 할 최선의 일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2- 모든 작업, 프로젝트, 다음 행동을 수집 할 수있는 단일 장소. iPhone의 ToodleDo에 커넥터가있는 Outlook 작업을 사용합니다.

3- 과제, 프로젝트, 다음 조치 등을 정기적으로 검토합니다. 매주합니다.

4- 징계. 시스템을 사용하여 다음 작업을 찾고, 모든 것을 시스템에 넣는 훈련, 중단 및 방해를 최소화하는 훈련 (예 : ServerFault!).

TWC에 대한 참고 사항. 사용중인 버전이 더 이상 최신 버전이 아니기 때문에 연결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책 “Microsoft Outlook을 사용하는 총 작업 제어”의 버전 1을 읽었습니다. 그는 알지 못했던 “지금 관리”로 업데이트했습니다 (버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