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기간 (예 : 하루) 동안 기록 만 저장하도록 Firefox 4를 설정하는 방법 것 같습니다.

Firefox 4를 1 일 동안 (또는 다른 설정된 기간 동안) 저장하도록 Firefox를 설정하고 싶지만 옵션 대화 상자에서이를 수행 할 수있는 옵션을 찾을 수없는 것 같습니다. “,”이력을 기억하지 마십시오 “및”사용자 정의 기록 설정 “. “맞춤 기록 설정”을 사용하면 얼마 동안 보관할 것인지 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내가 할 수 있습니까?



답변

너무 나쁘면 더 이상 browser.history_expire_days캐시를 삭제 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 2010 년 1 월 작성 :

원래 만료는 히스토리 구성 요소 자체에서 세 가지 주요 단계, 즉 각 방문 후, 유휴 상태, 종료시 관리됩니다. [..] 새 구성 요소는 JS 구성 요소이며 간단한 적응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3 분마다 단계적으로 만료를 실행하므로 마지막 단계가 충분히 만료되지 않으면 다음 단계가 나중에 실행됩니다. 만료 된 것보다 많은 항목을 찾으면 다음 단계에서 더 많은 항목이 만료됩니다!

파이어 폭스 사람들은 역사를 제한하는 것이 프라이버시 가 아니라 성능 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

새로운 구성 요소는 하드웨어 사양, 특히 메모리 크기를 감지하고 만료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므로 더 이상 여러 날의 기록을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

[..] 숨겨진 만료 기본 설정이 없어, 그래서 한 browser.history_expire_days, browser.history_expire_days_min, browser.history_expire_sites이제 단일로 대체 places.history.enabled선호.

…그러나:

[..] 두 가지 새로운 숨겨진 환경 설정 : places.history.expiration.interval_seconds각 만료 단계 사이의 시간 (초) places.history.expiration.max_pages이며 만료 전에 보유 할 최대 페이지 수입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하나에 갈 수 about:config변화 browser.history_expire_daysbrowser.history_expire_days_min후자는 여전히 내 Mac에서 파이어 폭스 4 베타에 존재한다.하지만, 아마도 사용하지.에 첫 번째로 모두 사라 졌어요. 이전 버전에 따라 일부 기사 , 하나는 실제로있을 수 있습니다 browser.history_expire_days수동으로 추가하고 싶었습니다 .)

삭제 된 히스토리 항목은 실제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어 삭제 된 places.sqlite것으로 표시 될 수 있습니다. 해당 파일을 정리하면 파일이 압축되어 삭제 될 모든 항목이 제거됩니다. 그리고 제쳐두고 : 이것은 컴퓨터에 보관되어있는 모든 역사가 아닙니다. 플래시처럼 자체 트레일유지합니다 .


답변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일에 의해 만료 역사를 복원 기능을 확장.


답변

검색 about:config주소창에 입력 한 다음 필터링 history하면 항목 browser.history_expire_days과가 표시 browser.history_expire_days_min됩니다. 그것들을 하루로 설정하십시오.

Firefox 4를 사용하고 있지 않으므로 지금 테스트 할 수 없지만 해당 옵션이 여전히 존재한다고 가정합니다.


답변

히스토리 만기는 이제 비정상적인 방식으로 제어 됩니다 .

만료는 하드웨어 사양, 특히 메모리 크기 및 CPU 코어를 기반으로합니다. 이는 모바일 및 기존 시스템에서 데이터베이스 크기를 합리적이고 성능이 우수한 값으로 유지하기 위해 고급 하드웨어보다 더 적극적으로 만료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환경 설정을 통해 구성 할 수 about:config있습니다.이 것을 사용하십시오.

places.history.expiration.max_pages : 만료되기 전에 데이터베이스에 보유 할 수있는 최대 페이지 수입니다. 기본값은 시작시 계산되어 places.history.expiration.transient_current_max_pages 환경 설정에 있습니다. 이 일시적인 환경 설정 버전은 만료에 사용되는 현재 값을 미러링하여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만료 시간을 단축하거나 연장하기 위해 해당 값을 더 작거나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