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l.app의 텍스트 인코딩에서 UTF-8 인코딩을 기본으로 설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된 답장 이메일에 글을 쓰면

Mail.app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종종 외국어 (중국어, 일본어)로 입력 된 답장 이메일에 글을 쓰면 수신자는 텍스트가 잘못 표시됩니다 (예 : ??? 또는 사각형).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회신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 메시지 “-> “텍스트 인코딩 “-> ” 유니 코드 * UTF-8 *”로 이동하십시오. 그러나 이메일이 전송되는 즉시 텍스트 인코딩은 “자동”으로 다시 설정됩니다. 다음 이메일에서는 텍스트 인코딩을 다시 UTF-8로 설정해야합니다.

이것은 성가신 일입니다. UTF-8을 자동이 아닌 기본 텍스트 인코딩으로 설정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UTF-8로 모든 이메일이 발송되도록하는 한 가지 방법은 서명의 일부로 또는 모든 메시지에 유니 코드 딩뱃 또는 유사한 문자를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답변

Terminal.app를 열고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defaults write com.apple.mail NSPreferredMailCharset "UTF-8"

작동하지 않으면 다음을 사용하여 되돌릴 수 있습니다

defaults delete com.apple.mail NSPreferredMailCharset


답변

기본 인코딩을 사용자의 선택으로 설정하는 “표준”/ “정상”방법이 없다는 것이 정말 이상합니다.

서명에 유니 코드 딩뱃 문자를 추가하면 더 트릭이됩니다. 터미널 명령 솔루션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작동하더라도 사용자가 이와 같이 설정하는 것은 매우 이상합니다.

애플이 이런 일을한다고 믿을 수 없다.

Mac을 사용하도록 변경 한 후 가장 성가신 일입니다. 이메일을 보낼 때마다 인코딩을 선택해야합니다. 얼마나 우스운가!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