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uTorrent 이외의 Mac 용으로 좋은 토렌트 클라이언트를 추천 할 수 있습니까?
[uTorrent의 유일한 문제점은 때때로 업로드 한도를 준수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알려진 문제이며 내 경우에는 설정을 수정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 기능을 찾고 있습니다.
- 다운로드가 시작되기 전에 다운로드 할 파일을 선택할 수있는 기능 (다중 파일 토렌트 인 경우)
- 도크 아이콘에 전송 속도 표시
- 토렌트 내의 파일에 상대적인 우선 순위 지정
- 깨끗하고 깔끔한 UI (선택 사항)
- 내장 미디어 플레이어, 광고, 야후 검색 플러그인 등과 같은 블로 트웨어 / 애드웨어 없음 (선택 사항)
답변
오픈 소스 클라이언트 Transmission을 적극 권장합니다 .
풍모:
- Mac OS X 인터페이스는 Objective-C로 작성되었습니다
- 도크 아이콘에 전송 속도를 표시합니다
- Growl 알림 및 도킹 배지를 사용하여 계속 알려줍니다.
- 다운로드 / 업로드 우선 순위
다른:
- 툴바, 팝업 / 플래시 광고, 소셜 툴 또는 기타 쓸모없는 쓰레기를 묶지 않습니다.
- Payware 버전에 대한 일부 장점은 없습니다.
- 소스 코드는 누구나 검토 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를 추적하지 않으며 웹 사이트 / 포럼에는 타사 광고 나 분석이 없습니다.
나는 수년 동안 Transmission을 사용해 왔으며 다른 것을 사용하는 것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답변
내장 된 익명 성을 사용하여 검열과 싸우도록 설계된 Tribler를 사용해보십시오.
여기에 대한 기사가 있습니다.
오픈 소스이기도합니다.
답변
qbittorrent.org를 사용해보십시오
Dock 아이콘에 전송 속도를 표시하는 것을 제외하고 요청한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러나 나는이 옵션을 매우 철저히 점검하지 않았다.
나에게 가장 유용한 기능 중 하나는 파일을 순차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운로드가 100 % 완료되기 전에 파일을 볼 수있는 비디오를 생각하십시오).
답변
더 유서 깊은 클래식 클라이언트는 Deluge 입니다.
광고 및 원치 않는 플러그인이 전혀 없으며 개인 다운로드, 비밀번호 보호, 예약 및 대역폭 옵션과 같은 커뮤니티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기능을 확장하는 다양한 플러그인을 지원합니다. 플러그인은 프라이버시 차단 목록 (의존하지 않아야 함), 레이블, 일정 및 알림 옵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의 폴더를 모니터링하고 자동으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