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지난 5 년간 여러 장치, 운영 체제 및 iTunes 및 iPod 설치에서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iTunes 셔플 기능이 노래를 임의로 셔플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실, iTunes가 재생할 정확한 노래 순서를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무작위로 듣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결국에는 실망하지 않지만 항상 좋아하는 노래가 몇 개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tye의 ‘내가 아는 사람’이라는 노래를 선택하면 항상 다음과 같은 정확한 노래 순서가 따라 옵니다 .
- 겸손한 마우스에 의해 Tetons에 비난
- 하얀 줄무늬로 약에 대한 믿음이없는 소녀
- Inception Soundtrack의 Hans Zimmer의 Mombassa
- 마이클 잭슨의 새벽의 휴식
- Mark Ronson과 Business International의 누락 된 단어
노래를 시작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iTunes에서 노래를 선택하고, 노래를 검색하여 Coversutra로 재생 하거나, iTunes에서 노래를 검색하고, 노래를 재생 한 다음, 검색을 지우 려고 했습니다. 세 가지 방법 모두 똑같은 노래 시퀀스를 재생합니다.
나는 이것이 동일한 시드가 사용되어 있다고 생각했지만 iTunes 또는 컴퓨터를 다시 시작한 후에도 동일한 시퀀스를 얻습니다. 순서는 다른 날에도 동일합니다. 노래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거나 다음을 치더라도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Windows PC, MacBook 및 iMac에서 기억할 수있는 한이 문제 (다른 순서로)가 발생했습니다. 5 년에 걸친 모든 다른 버전의 iTunes 및 운영 체제.
iTunes가 실패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요약 버전
그것은 이다 무작위,하지만 당신은 무작위 재생을 ON 할 때 순서가 한 번만 단행한다. 순서를 다시 섞으려면 무작위 재생을 껐다가 다시 켜십시오.
자세한 버전
나는 이것이 버그라고 생각하지 않으며, 기능입니다. 비록 그것이 어떻게 보일지 이해할 수 있지만.
iTunes는 재생 (또는 다른 제어 단추)을 누를 때마다 트랙 순서를 섞지 않습니다. 이 말을하는 다른 방법은 다른 시드를 사용하도록 지시 할 때까지 재생 목록에 동일한 시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셔플 아이디어와 상반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목적을 제공합니다. 뒤로 건너 뛰기 및 앞으로 건너 뛰기 버튼이 의미있는 방식으로 작동하도록합니다. 5 곡을 셔플 한 상태에서 5 곡을 뒤로 움직여서 5 곡 전에 들었던 노래를들을 수 있으며 iTunes는 5 곡으로 돌아 가기 전에 내가 들었던 자리로 돌아 가기 위해 방금 들었던 모든 노래를 재생합니다.
나는 주문이 처음 생성 될 때 순서가 무작위라고 믿습니다. 문제는 그 이후에 순서를 다시 생성하는 방법이 분명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패턴을 인식하는 데 능숙한 두뇌는 사냥과 수집시 편리한 생존 기술이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순서를 배우기 시작합니다. 패턴을 찾기 시작합니다.
이 작은 실험에서 이것이 사실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전체 보관함을 임의 재생하도록 iTunes를 설정하십시오. 트랙을 선택하십시오. 5 개의 트랙을 연주하고 적어 둡니다. 이제 다른 트랙을 선택하고 그 후에 iTunes에서 한두 곡의 노래를 재생하십시오. 이제 첫 번째 트랙으로 돌아가서 다시 재생하십시오. 녹음 한 트랙과 그 후 5 번을 재생합니다. 트랙을 변경해도 난수 생성기가 다시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트랙을 통한 순회는 실제로 임의적이지만, 임의 순서는 자주 새로 고쳐지지 않으므로 임의적이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iTunes가 새로운 셔플 순서를 생성하도록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셔플 버튼을 선택 취소했다가 다시 확인하십시오. 이렇게하면 iTunes가 재생 목록 (또는 전체 보관함)을 통해 무작위 순회 경로를 다시 생성합니다. 난수 생성기를 다시 시드합니다.
약간의 실험으로 이것이 사실임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메타 데이터에 트랙 번호가있는 앨범을 선택하고 트랙 1 ~ 5를 선택한 다음 메뉴에서 파일-> 선택에서 새 재생 목록 …을 선택하십시오. 이제 5 곡의 노래가 포함 된 재생 목록이 생깁니다.
해당 재생 목록을 선택하고 셔플 버튼이 꺼져 있고 트랙 번호가 창에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iTunes는 1, 2, 3, 4, 5의 순서로 트랙을 보여줍니다.
이제 셔플 버튼을 누르십시오.
iTunes는 트랙의 순서를 잘못 보여줍니다. 나는 얻는다 : 4, 2, 1, 3, 5.
이제 셔플 버튼을 눌러 끕니다. 그리고 다시 켜십시오.
나는 이제 5, 2, 3, 4, 1을 얻는다.
iTunes가 실제로 재생 목록의 트랙을 통해 무작위 순회 시퀀스를 재생성하고 있음을 스스로에게 확신시키기 위해 여러 번 반복하십시오.
전체 라이브러리를 순회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셔플 버튼을 선택 취소하고 다시 확인하지 않으면 순서가 다시 생성되지 않으므로 사물이 무작위가 아닌 것처럼 보이기 시작합니다. 셔플을 확인하고 다시 확인하고 위의 두 번째 단락에서 원래 시작 트랙에서 전체 라이브러리를 재생하기 시작한 후 이번에는 5 가지 노래가있었습니다. 순서가 바뀌 었으므로 재생 목록 대신 전체 라이브러리를 볼 때 덜 명확합니다.
iTunes DJ (일명 Party Shuffle)는 다르게 작동합니다. Party Shuffle을 사용하면 선택에 영향을 주어 라이브러리에서 더 인기있는 노래에 가중치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무작위 재생이 아닙니다. 따라서 정말로 무작위로 재생하려면 iTunes DJ보기가 아닌 사이드 바의 음악보기에서 전체 보관함을 섞으십시오. 그리고 각 청취 세션 전에 해당 셔플 버튼을 선택 취소했다가 다시 확인하여 실제로 예측할 수 없도록하십시오.
답변
iTunes가 무작위를 한 번만 생성하는 또 다른 이유는 이런 방식으로 모든 트랙을 복제하지 않고 한 번 재생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셔플 모드에 1000 개의 트랙이있는 경우 1000 회 재생 후에 모든 트랙을들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 할 때마다 또는 이전 트랙이 종료 될 때마다 트랙을 무작위로 선택하는 경우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답변
애플이 원래 임의 순서로 무작위 재생을 사용했던 곳을 읽은 것을 기억하지만 사람들은 같은 노래가 2 ~ 3 회 연속 재생 될 것이라고 불평했습니다 (사용자 수를 고려하면 거의 확실 할 것으로 예상). 그들은 빠르게 그것을 바꾸었고 스티브 잡스는이 기능을 출시했을 때 “아이팟은 무작위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무작위로 보이지 않는다”고 말 하였다.
따라서 셔플은 다음 곡을 무작위로 선택하지 않고 트랙 목록을 선택할 때마다 무작위로 변경하여 두 배, 세 배, 네 배 등의 위험을 제거합니다.
아이팟에 1000 곡의 노래가 있더라도 같은 노래를 5 번 연속으로 쉰 사람에게는 유감이다. 분명히 적어도 하나는 …
답변
@Bombe 및 @IanC-가역적 의사 난수 생성기가 있으므로 전체 시퀀스가 아닌 하나의 숫자 만 필요합니다. 시퀀스 생성에 걸리는 시간은 음악 컬렉션의 크기에 따라 달라지지 않습니다. 입력 길이를 변경하지 않는 암호화 알고리즘 (예 : Enigma Machine, Caesar Ciphers)은 숫자로 취급 할 수있는 임의의 값을 제공하며 모든 문자열을 해독 할 수 있으므로 암호화 알고리즘은 하나의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순서를 거꾸로하십시오.
그러나 간단한 선형 합동 생성기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간단합니다.
m보다 작은 모든 값이 생성되도록 상수를 선택 하면 시퀀스를 반대로 하는 다른 상수 세트 a ‘, c’가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귀하 (또는 Apple)는 두 번째 상수 세트를 한 번만 계산하면됩니다. 서로 역인 한 쌍의 발전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도출에 대해서는 여기를 참조 하십시오 . 그런 다음 시스템 시계를 사용하여 시작 값을 선택하면 가역 임의 시퀀스가됩니다.
필요한 것은 [0, 2 32 -1] 범위의 숫자를 컬렉션의 노래에 매핑하는 방법 입니다. 이는 매우 간단합니다.
그래도 질문자가 설명하는 것처럼 매번 같은 순서로 노래를 재생하여 셔플이 실제로 작동한다면 Apple은 현재 노래와 독립적으로 임의의 숫자를 유지하지 않습니다 .0..2 32 -1 범위의 여러 숫자 는 다른 후속 노래와 동일한 노래에 매핑하십시오 . 대신, 컬렉션에서 노래의 위치를 x n 으로 사용하고 x n + 1 에서 노래 위치로 다시 매핑 해야합니다. 이것은 질문에 설명 된 효과를 정확하게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유일한 변화는 시작점인데, 이것은 시계에서 x n 으로 매핑 한 다음 x n + 1 을 계산 하고 다시 노래 위치로 매핑하는 것입니다.
답변
물론 그것은 무작위가 아닙니다. 몇 년 전에 Steve Jobs는 주요 iPod 제품 발표 중 하나를 위해 Keynote를 수행했습니다. 그는 진정한 무작위 셔플이 같은 노래를 두 번 이상 연속으로 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무작위를 덜 만들기 위해 셔플을 재 작업했습니다. 한 가지로 그것은 노래를 추적하여 단일 노래가 셔플 재생 목록에서 두 번 이상 재생되지 않도록했습니다. 따라서 버그가 아닌 기능입니다. 잡스 자신 외에는 아무도 소개하지 않았습니다.
답변
재생 목록을 처음 입력하고 셔플 아이콘을 선택하면 재생 목록이 즉시 셔플 된 다음 순서대로 재생됩니다.
아티스트별로 재생 목록을 수동으로 다르게 정렬 한 다음 셔플 아이콘을 선택하면 재생 목록이 시각적으로 이동하지 않으며 특정 노래를 듣기 시작하면 노래가 끝날 때 임의의 다음 트랙으로 건너 뜁니다. 재생 목록을 순차적으로 살펴 보는 것보다
iTunes를 닫거나 잠시 동안 다른 재생 목록을들은 다음, 원래 재생 목록으로 돌아와서 동일한 첫 번째 노래를 선택하면, 다음에 재생되는 노래는 마지막 시간과 다릅니다 (어떤 이유로 든 무작위가 아닌 한) 선택은 동일하지만 재생 목록이 커질수록 빈도가 줄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