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로 인한 고추와 피망 대체품? 모든 형태의

나는 최근에 후추를 제외한 모든 형태의 후추에 알레르기가 있다는 것을 배웠다. 피망, 칠리 페퍼 등 알레르기가 있고 목이 부어 오릅니다. 나는 지상 칠리 페퍼를 사용하여 몇 가지 요리법이 있습니다. 내 (대부분 갈은 쇠고기 캐서롤) 요리법에 약간의 맛을 줄 대체 향신료가 있습니까?



답변

칠리 가족 외부에서는 똑같은 맛을내는 것을 찾지 않으므로 풍미를 현명하게 대체 할 수 없습니다. 파프리카 특정 고추의 향미료이므로 모든 고추 고추에 알레르기가 있으면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것은 당신이 즐기고 또 먹을 있는 다른 맛좋은 조합을 만드는 것 입니다. 그들과 함께 어떤 유형의 열을 만지면 고려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머스타드 파우더 (겨자 타입의 열과 깊은 맛) 오레가노 또는 로즈마리와 같은 허브와 결합하고 싶을 것입니다.
  • 양 고추 냉이 (피칸시 터치)
  • 생강은 아시아에서 영감을 얻은 요리와 그 맛과 함께 잘 작동합니다.
  • Szechaun peppercorns (고추 고추가 아님)-독특한 풍미와 효과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들을 좋아하는지 결정해야합니다

이 맛은 모두 “뜨거운”것이지만 고추 고추와 다른 화학 물질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모두 다른 효과가 있습니다.


답변

나는 당신의 알레르기를 공유하고 얼마 동안 있습니다. 첫째-매우 죄송합니다. 재미있는 것은 아닙니다. 둘째-고추 가족에 가지 않고도 색상과 풍미를주는 향신료가 많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카레 가루의 제조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커민 씨앗 2 큰술, 카 다몬 씨앗 2 큰술, 고수풀 씨앗 2 큰술, 심황 1/4 컵 구운 심황 1 큰술

Alton Brown 레시피 (카이엔 없음)로 개조되었지만 커민은 여전히 ​​에피 펜을 요구하지 않고 약간의 킥을 추가합니다.

또한-당신은 일부 요리에 와사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조금 물기도합니다. 또한 색과 풍미를 더하기 때문에 강황을 사용합니다. 나는 약간의 생 마늘과 양파를 사용합니다. 음식에 약간의 물림을주지 만 너무 많이 먹으면 캐서롤 쓴 맛이 남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답변

Galangal 루트 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 더 많은 정보 ). 뜨겁고 매운 축에서 한 단계 씩 나왔던 생강과 같습니다. 중국, 베트남 및 태국 매장에서 판매합니다.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강화 된 양식도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시도한 적이 없지만 아마도 가루 생강과 같은 끔찍한 운명을 겪지 않을 입니다.

Prickly ash (Sichuan pepper)와 Japanese Prickly ash 는 다른 가능성입니다. 사천 고추는 사물에 재미있는 종류의 열을 더합니다. 시도 할 일본어 버전을 찾지 못했습니다.


답변

모든 팁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관절염을 가지고 있으며 ‘치명적인 밤 그늘 식물의 식물은 우리에게 나쁘다. 즉 : 감자, 토마토, 고추, 가지, 고추 및 고추 파프리카. 이 두 가지 후자의 일로 인해 관절이 부풀어 오릅니다. 생명을 위협하는 것이 아니라 매우 고통 스럽습니다. 대안을 찾을 때 일부 Garam Masala에 고추 나 파프리카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Korma 카레에 대한 많은 요리법이 고추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킥이 없지만 매우 맛있습니다.


답변

겨자에 매우 조심하십시오. 미리 만들어진 겨자에는 파프리카가 들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요구하는 요리법을 위해 나 자신을 만들고 마른 겨자를 사용하여 자주 요리합니다. 커민은 풍미를 더하는 훌륭한 방법이며 특히 고수를 좋아합니다. 실험하고 가장 좋아하는 것을보십시오. 그것은 약간의 긁힘과 모든 사람의 취향이 조금 다릅니다. 작은 배치로 요리하므로 가장 좋아하는 것을 찾을 때까지 남은 음식이 없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답변

검은 후추는 고추와 피망과는 매우 다른 식물 군에 속합니다. 또한 매운 맛을내는 화합물이 다릅니다 (피 페린 대 캡사이신). 의는 있습니다 을 많이 다른 고추 종의 당신이 그들의 보류를 얻을 수 있다면 약간의 다양성을 제공해야합니다. 또한 후추만의 차이를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이 사이트 는 또한 “고추”로 판매되지만 Solanaceae 또는 Piperaceae가 아닌 다른 몇 종을 나열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제안했듯이, 생강 가족은 항상 풍미 가득한 매운 맛의 좋은 원천입니다.

이 답변 에서 취한 매운 맛에 대한 추가 옵션 :

또는 와사비 는 다른 사람들도 이미 가짜에 대해 제안하고 경고했습니다.


답변

나는 빨간 칠리 고추에 알레르기가 있으며 보통 생강, 겨자 및 일부 커민과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