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의 성가신 자동 완성을 끄는 방법? 들어 : 입력하면

예를 들어 : 입력하면 내 기록 reddit.comreddit.com/r/fffffffuuuuuuuuuuu따라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

reddit.comF7U12가 아닌 에 가고 싶었습니다 . 이것을 끄는 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이 버그 보고서 에 따르면 Google 은이 기능을 해제하지 않습니다. 조금도. 증오가 눈에 is 다.


답변

불행히도 Chrome의 검색 주소창에서 자동 완성을 사용 중지 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론적으로 입력 reddit.com하고 누르면 Enter(추가 자동 완성 지우기) 자동 완성이 시작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역사가 사라지도록해야합니다.


답변

Chromium 개발자는 구현하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옵션을 제공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여러 번 게시했습니다. 옵션은 코드 복잡성과 테스트 부담 측면에서 숨겨진 비용이 많이 듭니다. 전자는 더 많은 버그로 이어지고 향후 작업의 개발 및 구현 속도가 느려지는 반면 후자는 테스트되지 않은 기본 설정 조합에서 많은 수의 버그로 나타납니다. 이것들은 이론적 인 문제가 아닙니다. 우리 팀의 많은 사람들은 전 파이어 폭스 개발자이며 코드베이스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또한 옵션은 브라우저의 옵션을 변경하거나 어떤 옵션이 존재하는지 아는 사용자가 거의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문제를 해결하지 못합니다. 옵션이 확산됨에 따라 옵션을 넘어 가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잠재적 인 선택을 찾고 이해하기가 어려워집니다. 예제는 Seamonkey 또는 VLC 옵션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옵션은 디자인 팀이 일부 디자인 결정의 근본적인 문제를 실제로 해결할 가능성을 줄입니다. 문제는 인식 된 문제에 대한 쉬운 “수정”이되기 때문입니다.

https://bugs.chromium.org/p/chromium/issues/detail?id=334300#c43


답변

발생하는 이유는 Chrome이 자주 페이지를 방문하도록 (최소한 다른 레딧 페이지보다 많음을) 확신 할 수있을만큼 페이지를 충분히 방문했기 때문에 URL의 시작 부분을 입력하면 나머지 페이지를 자동으로 채운다 고 가정하기 때문입니다. 다시 가고 싶어요

항상 채워지는 내용을 무시하고 나머지 URL을 계속 입력하거나 삭제를 누를 수 있습니다.

다른 옵션은 내역을 열고 ** 항목 편집… *을 클릭하고 문제의 URL (아마도 하나 이상의 인스턴스)을 선택한 다음 선택한 항목 제거 를 클릭 합니다 . 이렇게하면 기록에서 제거되므로 Chrome은 가정하지 않습니다.

(역사 수정 기능은 여전히 ​​Chrome에서 그리 훌륭하지 않으므로 History 2 , History2 또는 Recent History 와 같은 내역 향상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

실패하면 해킹에 의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sqlite3를 도구 / 편집기 / 브라우저 / 관리자를 기록 파일을 편집 Archived History하고 HistoryURL을 제거합니다. 이 방법은 유쾌하지 않지만 기술적으로는 올바르게 수행 할 필요는 없으며 URL을 다른 것으로 편집하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답변

다른 사람들이 지적했듯이, 나는 당신의 역사에서 주소 완성을 해제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Chrome에서 URL을 완성하지 못하게하는 유일한 방법은 기록에서 특정 URL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검색 chrome://history주소창 에서 또는 주소의 시작을 입력 한 다음 삭제할 주소를 강조 표시하고 Shift + 삭제를 눌러 검색 주소창 에서 또는 검색 주소창 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입력 chrome://predictors한 내용에 따라 Chrome에서 완료 할 URL을 확인하십시오. 보너스로,이 페이지는 또한 이전에 검색 주소창에 입력 한 내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특정 주소로 이동합니다. 제 생각에는 꽤 시원합니다.


답변

2012 년 7 월 현재 업데이트 :

  1. “렌치”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2.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3. 맨 아래에서 고급 설정 표시 …를 클릭하십시오 .
  4. 개인 정보 섹션을 찾으십시오
  5. “주소창에 입력 한 검색 및 URL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예측 서비스 사용” 옵션의 선택을 취소 하십시오.
  6. 설정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설정 탭을 닫아도 안전합니다.

답변

이것은 오랫동안 저에게 성가신 일이었으며 최근에는 약간의 해결 방법을 찾았습니다. Google을 검색 엔진으로 사용하는 데 문제가 있으며,이를 변경하면 문제가 해결되거나 대체 Google 검색 URL이 사용됩니다.

https://www.google.com/#q=%s-Google을 검색 엔진으로 사용하는 동안 자동 완성 기능을 비활성화합니다. 이를 사용하기 전에 검색 기록을 지워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전 검색으로 자동 완성됩니다.

https://www.google.com/search?q=%s ‘를 사용하면 여전히 자동 완성됩니다.

이것의 단점만이 제안을 비활성화하여 때로는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큰 성가심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