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표면에서도 안전하게 작업 할 수 있습니까? 라즈베리 파이는 케이스와 함께

라즈베리 파이는 케이스와 함께 제공되지 않습니다. 작동 중에 건조한 표면에 장치를 놓아도 안전합니까?

예를 들어, 케이스가없는 Rasp Pi를 금속 통신 캐비닛 바닥에 직접 배치하는 것이 안전합니까?

Rasp Pi를 전도성 표면에 놓아두면 문제가 발생하거나 위험한 것으로 판명됩니까?



답변

손상을 피하기 위해 전도성 표면에 가까이 두지 마십시오. 현재 adafruit.com 에서 사례 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단기적으로 나는 정전기 방지 매트에서 실행 한 지금은 내가 (이 유사 레고의 조카의 수집에서 만든 레고 경우에 하나 ).


답변

금속과 같은 전도성 표면에서 멀리 떨어지면 Pi 및 Pi에 연결된 다른 장치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필자는 종종 회로 기판을 작동하는 데 유용한 표면으로 종이를 추천하지만 이는 단기적인 해결책 일 뿐이며 실제 사례와 유사한 것을 장기적으로 구매해야합니다.


답변

전도성 표면이 없습니다-단락 위험이 있습니다.

나는 발에 약간의 지팡이를 얹고 종이 위에 붙였다.

종이에 넣을 수도 있어요


답변

다른 컴퓨터로 생각하면 안됩니다. 전선으로 매달아 놓아도 공기 중의 먼지가 보드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답변

전도성이있는 표면에 두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이것을 말했지만 정전기 방지 백이 권장되었습니다! 정전기 방지 백과 덮개는 약간 전도성이있어이 특성을 얻습니다. 회로 기판을 운반하거나 보관하는 데 적합하지만 작동하지는 않습니다.


답변

전도성 표면에 두지 마십시오. Pi를 손상 시키거나 적어도 불안정하게 만드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아마도 보드에서 임의의 포인트를 단락시킬 수 있습니다.

비 전도성 표면은 플라스틱, 목재 등 괜찮습니다. 케이스를 만들 생각이라면 모두 괜찮을 것입니다.

단기적으로 나는 정전기 방지 백으로 광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대접을합니다. (문제없이 전체 PC를이 방식으로 운영했습니다.)


답변

다른 사람들이 지적했듯이, 저 저항 전도성 표면을 사용하는 것은 나쁜 생각입니다.

완전히 절연 된 표면을 사용하면 정전기가 발생하여 PCB 어셈블리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바람직한 해결책은 매우 약간 전도성이고 접지 된 표면이거나 전기적 접촉이없는 PCB를지지하는 것입니다.

컨 포멀 코팅으로 PCB 바닥에 스프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접촉에 대한 보호 수준을 제공하지만 장기 오염에 대한 보호 및 ESD 보호로서 더 유용합니다. 이용 가능한 수많은 공식적인 컨 포멀 코팅이 있지만,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효과적인 코팅은 범용 표면 코팅 목적으로 스프레이 캔에서 이용 가능한 폴리 우레탄 투명 “니스”이다. 원하는 경우 PCB 상단에 스프레이를 뿌릴 수도 있지만 모든 커넥터와 결합 표면을 마스킹하여 코팅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아마도 전체적으로 가치가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