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로 PC를 수정하는 방법을 묻는 사람을 어떻게 도와 줍니까? 않았습니다 (내

개발자로서 저는 항상 친구, 가족, 친구의 가족, 가족의 친구, 친구의 가족에있는 친구 및 적들에게이 질문을받습니다. 알다시피, 나는 “컴퓨터를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저는 Mac 사용자이며 몇 년 동안 내 PC에서 많은 일을하지 않았습니다 (내 인생에서 잠시 동안 Windows Vista를 사용한 적이 없다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 당시에는 예전에도 사용 되곤 했어요.

그래서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어떻게해야하는지 물어 보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지금은 “죄송합니다. 전 세상을 떠났습니다. Mac이 있다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다시 사용한다면이 대화를 시작할 수 없을 것입니다. 어쨌든, 모두 나는 이것을 Best Buy의 Geek Squad로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

그것은 그들을 더 잘 도울 수있는 누군가에게 그들을 조종하려고하는 동시에 그들을 제거하려고하는 나의 빠른 방법입니다. 더 좋은 주식 답변이 있습니까?

전송하기에 더 좋은 곳을 찾고 있거나 시도해볼만한 소프트웨어를 찾고 있습니다.



답변

솔직히 말하면 “나는 모르겠다. 나는 Mac을 사용한다”

그들이 슬링 될 때까지 사랑의 동정으로 그들을 바라본다

부록 : 귀하의 질문에 도움이되는 소프트웨어 나 무언가가 필요했지만 실제로는 안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귀하 의 문제가 될 것입니다 . 즉, “권장 한 소프트웨어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터프한 사랑”으로 생각하십시오 😉


답변

그들에게:

securitytango.com으로 이동하십시오. 편지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한 걸음 건너 뛰지 마십시오. 두 번하십시오. 매주.

“지치면 Mac을 사거나 Linux를 설치하십시오”는 선택 사항입니다.


답변

솔직하게 말하고

“컴퓨터에 대한 확신이 있지만 PC에 관해서는 전문가가 아닙니다.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있으므로 권장 할 수있는 유일한 것은 모든 것을 지우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 외에는 더 나은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사람이 PC를 먹고 숨쉬는 사람과 함께.”

그렇게해야합니다.

또는

그들에게 Buymore와 머저리 무리 책상에 가서 척을 요청하라고합니다.


답변

Windows를 완전히 다루지 않기 위해 Avira 복구 디스크 사본을 다운로드하여 구워 부팅 할 수 있습니다. 파일 잠금 등의 문제없이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기 위해 Linux OS를로드합니다.

( 여기에 나열된 다른 안티 바이러스 부팅 디스크 다운로드 )

그런 다음 괜찮은 무료 바이러스 스캐너를 설치하도록 하십시오 ( 권장 사항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답변

나는이 문제를 많이 가지고 있으며, 나는 Windows 사람입니다. 사실, 바이러스가 가득한 컴퓨터를 고칠 수있는 기술이 있더라도 실제로 상태로 되돌릴 수있는 많은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어떻게 더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까?”라는 후속 질문이 있습니다. 256MB의 RAM 등이있는 시스템에서 XP를 빠르게 작동시킬 수있는 방법을 찾게 될 것입니다. 하루에 몇 번만 물 위를 걸을 수 있습니다. 저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기술 지원을 받으려고 노력했습니다.

나는 평평한 “아니오”라고 말하게되었습니다. 나는 무례하거나 이기적인 것이 아닙니다. 나는 단지 현실적입니다.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주야를 다시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제조업체의 기술 지원입니다. 이제 제조업체의 기술 지원이 그리스 화재의 물만큼이나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총에 달라 붙어야합니다. 그리고 돈을 버리고 좋은 안티 바이러스를 구입해야한다고 상기 시키십시오.


답변

나는 어떤 사람들이 이것을 즉시 Mac v PC로 바꾸려고 노력한 것을 좋아합니다.

현실로 돌아가서, 컴퓨터 지원 기술자가 아니라 소프트웨어 개발자라고 말해주십시오.

“컴퓨터를 고치라고 요청하는 것은 소설 작가에게 인쇄기를 고치라고 요구하는 것과 같습니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기술 지원 작업이 너무 쉬워서 누구나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개발자 수를 재밌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모든 사람이 컴퓨터와 관련된 모든 것의 숙달에 굴복하기를 원하지만 그것을 증명할 때 너무 어렵다.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대부분의 개발자는 쓸모없는 기술 지원 담당자이며 훌륭한 지원 담당자에게 나쁜 이름을 부여합니다.


답변

그들이 컴퓨터를 고칠 수 있는지 물어볼 때.

“아니요,하지만 당신이 할 수있는 사람을 찾으면 알려주세요.”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