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다각형의 경계까지 확장되는 보로 노이 다각형을 얻습니다. 다각형을 찾아야합니다. QGIS를 사용하여 얻은 보로 노이

지구에 특정 허브 (노란색)가 있습니다 (연한 파란색). 지구의 모든 지점과 가장 가까운 허브를 나타내는 다각형을 찾아야합니다.

QGIS를 사용하여 얻은 보로 노이 다각형은 이미지에서 갈색으로 표시됩니다. 그러나 전체 지구를 채우기 위해 다각형이 필요하므로 외부 경계를 채우기 위해 보로 노이 다각형이 필요합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voronoi 다각형을 만드는 동안 버퍼 영역을 추가 한 다음 교차 기능을 사용하여 다각형을 구역 경계에 자르려면 다음 이미지와 같이 잘못된 다각형이 표시됩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필요한 보로 노이 다각형을 어떻게 생성합니까?



답변

나는 당신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Sextante 플러그인을 통해 SAGA GIS라는 프로그램에서 모듈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모듈에는 Thiessen Polygons라는 도구가 있습니다. 이것은 보로 노이 다각형의 또 다른 이름입니다. 이 도구는 당신을 위해 작동합니다. 방금 빗물 게이지 세트에서 시험해 보았고 ArcGIS와 잔디 (v.voronoi)가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적용 범위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적어도 출력에 대해 확신합니다. 이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답변

이전 의견의 요약으로 …

무한대로 포인트를 추가 한 다음 잘라 내기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이 비디오는 꽤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eos1nR-5Tio

이것이 누군가를 돕기를 바랍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