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를 어둡게하지 않고 야경 만들기 밤처럼 보이게하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모니터에서

3D 장면을 어두운 밤처럼 보이게하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모니터에서 너무 어두워지지 않고 물건을보기가 어렵습니다 (특히 밝은 방에서 연주 할 때).

나는 자연적으로 빛을 푸르스름하게 만들고, 더 밝은 확산 구성 요소로 상당히 어두운 주변 구성 요소를 가지고 실험했지만 정확한 매개 변수에 따라 결과가 약간 부족하거나 여전히 어둡습니다.

공부해야 할 좋은 예가 있습니까?



답변

이것은 수십 년 동안 이것을해온 할리우드의 아이디어를 훔치는 것이 유용한 경우입니다.

전형적인 할리우드 야경

일반적인 할리우드 밤 장면, 또한 Movies.SE의 관련 질문

위의 사진은 야간에 촬영되었지만 실제로는 어두운 사진이 아닙니다. 하늘이 검은 색이고 길은 매우 밝지 만 (일반적으로 기대하지는 않지만) 배우의 얼굴이 어떻게 밝게 빛나는 지 주목하십시오. 비슷한 장면을 연구하면 시청자 / 플레이어가 실제로 볼 수 있도록 야경을 가짜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색조 블루 / 퍼플

이것은 추측하기 쉽다; 햇빛은 보통 노란색 이기 때문에 그 반대의 스펙트럼은 푸르스름하거나 자 pur 빛이납니다. 즉, 중성 백색광을 취하고 노란색을 제거하면 파란색 / 보라색이됩니다.

채도 색상

우리의 야간 투시경은 색이 보이지 않는 막대 를 사용하기 때문에 채도를 줄이면이 ​​효과를 모방합니다.

대비를 증가

대비를 높이면 밝은 것은 밝고 어두운 것은 어둡게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것은 어두운 조건에서 인공 조명과 같은 밝은 물체가 비교하여 훨씬 밝게 보이는 현실을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어두운 세부 사항을 볼 수있는 능력을 잃습니다.

하늘을 어둡게

또한 낮에는 일반적으로 밝지 만 밤에는 어두운 것을 어둡게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환상을 향한 먼 길을 가고 장면을 파란색으로 만드는 것과 같은 트릭보다 덜 “인공적인”것처럼 보입니다. 예전에는 흑백 카메라를 사용하여 낮에 렌즈 위에 빨간색 필터를 사용하여 촬영하여이 기능을 활용했습니다.

낮과 밤 벚꽃 나무

이봐, 밤이야 브렛 빅터-원리 발명

그 결과는 낮에는 어둡지 만 밤에는 밝게 빛나는 것들을 밝게하는 것입니다. 손전등, 캠프 파이어, 컴퓨터 화면과 같은 인공 광원을 생각하십시오. 그들의 밝기를 과장합니다.

“부 자연스러운”각도의 광원 추가

야경에 실제 광원 (보름달 또는 가로등 등)이없는 경우에도 시청자 / 플레이어가 볼 수 있도록 약간의 빛을 추가해야하지만 재미있는 각도로 빛을 비추도록해야합니다. 태양과 관련이 없으며 환상을 깨뜨립니다. 일광은 일반적으로 위에서 약간 각도로옵니다.이 트로프는 “3D”버튼이 일반적으로 상단 및 왼쪽 가장자리에서 밝고 그림자가 아래로 확장되는 UI에서도 모든 곳에서 확장됩니다. 야간에는 각도를 바꾸십시오. 조명을 아래 에서 또는 피사체 뒤에서 비추 십시오. 뒤에는 실루엣이 표시되어 있지만 깔끔하지 않은 어둠을 흉내내는 기능을 정의하지 않은 채 남겨 두는 것이 특히 깔끔합니다.

전형적인 야경

어떤 야경; 빛의 각도와 잘 짜여진 모자와 아프리카에 주목

이러한 속임수는 “낮을위한 밤”이라는 영화 제작 기술에서 비롯됩니다. 저예산 영화는 낮에는 야간 장면을 촬영하지만 여러 가지 촬영 기법과 편집 기능을 사용하여 밤처럼 보이게합니다. 위에서 이미 언급했지만 관련 기사는 다음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http://www.videomaker.com/article/10368-shooting-day-for-night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