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 Home Premium의 사용자 / 그룹 제한 설정 7 Home Premium을 실행하는 100 대

Windows 7 Home Premium을 실행하는 100 대 이상의 컴퓨터에서 사용자 제한을 설정하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나는 약간의 연구를했으며 제어판을 통해 설정할 수있는 사용자 제한이 매우 제한적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또한이 추가 된 Windows에서는 그룹 정책 편집기와 로컬 사용자 및 그룹 스냅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룹 정책 편집기와 로컬 사용자 및 그룹 스냅인을 사용하지 않고 사용자 제한을 설정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내 옵션은 무엇입니까?



답변

이 작업은 레지스트리 편집기 . 당신을 위해 스크립트를 만들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 참조 ( 그룹 정책 레지스트리 표 )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답변

개인용 컴퓨터의 경우 다음을 사용합니다. http://codemink.com/download-group-policy-editor-for-windows-7-home-premium/

하지만 100 대 이상의 컴퓨터? 아마.
 모든 시스템 변경을 수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레지스트리를 통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원하는 모든 변경 사항에 대해 .reg 파일을 만든 다음 모든 컴퓨터에서 해당 파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약간 지루한, 나는 인정해야한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일을 끝낼 것이다라고 생각한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