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마네킹 효과를 수행하는 방법? 유령 마네킹 효과를 얻고

제품 사진을 찍을 때 유령 마네킹 효과를 얻고 싶지만 적절한 문서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단계별 프로세스 (예 : 1,2,3)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너무 많은 세부 정보가 필요하지 않음).

조언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모든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주어진 다른 답변을 혼합하고 일치 시키면 이것을 얻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조금씩 섞어서 여기에 내가 할 일에 대한 매우 빠른 스냅 샵이 있습니다. 5 분 안에이 작업을 수행하고 모든 장비를 꺼내지 않았으며 목 부분 만 시연했습니다.

1 단계 : 마네킹에 상품의 간단한 사진을 찍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2 단계 : 같은 마네킹에서 티셔츠 사진을 찍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3 단계 : 1 단계에서 촬영 한 사진의 목 부분을 가리십시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4 단계 : 2 단계에서 촬영 한 사진을 가리고 그림자를 추가합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5 단계 : 4 단계를 3 단계 아래에 둔 다음 결과를 얻으려면 도구를 각인하거나 치유하십시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이것은 꽤 시간 집약적 인 편집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훌륭한 결과를 줄 수 있습니다.


답변

이 질문부터 시작 합니다. ” 그림자없는 제품 사진을 올바르게 만드는 방법 “. 그 아래가 있으면, 사진의이 유형의 유일한 차이는 당신이 추가하려고하는 마네킹입니다. 당신은이 두 가지 옵션을 , 당신이 마네킹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촬영 여러 샷없는 마네킹의 조각 이 아니라 실종 (예 : 목). 그런 다음 나중에 포스트 프로덕션에서 샷을 결합해야합니다. 또는 의류를지지하고 보여지는 조각을 쉽게 포토샵으로 만들 수있는 와이어 프레임만들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창의력을 발휘해야하며,이를 쉽고 빠르게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황금률은 없습니다. 이 효과를 얻으려면 촬영하기 전에뿐만 아니라 게시물에서해야 할 일이 있으며, 전체 카탈로그를 촬영하려는 경우 특히 약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답변

짧은 대답은 : 그것은 매우 어렵다. 마네킹으로 촬영 한 다음 내부 표면을 드러내지 않기 때문에 마네킹을 복제 할 수 없습니다 (예 : 왼쪽 이미지에서 FOX라고하는 비트). 그것은 (매우 영리하고 조명이 반사되지 않는 투명한 마네킹을 사용하지 않는) Photoshop에서 다운되고 더러워지는 유일한 방법처럼 보입니다.

이 포럼 에는 흥미로운 답변 이 있습니다 .

작년 8 월에 2010 년 카탈로그의 Vision 의류 범위 제품 사진에 관한 회의를 가졌습니다. 저는 방수 바지와 재킷을 어떻게 촬영했는지 물었고 아트 디렉터는 상당히 집중적 인 레이어 합성물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품목과 의류에는 일련의 마네킹에 의류의 다양한 각도 / 시각을 포함하고 레이어를 제작 한 후 후반 작업 동안 매끄럽게 블렌딩하여 보이지 않는 남성 / 여성이 의류를 만드는 것처럼 보이게합니다.

방수 기는 모두 중괄호 가 있으므로 가장 복잡했습니다 ( http://www.visionflyfishing.com/page.php?page_id=30&c=34 ). : eek : 약 8 개 이상의 레이어지만 30 ~ 40 분의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답변

명확한 플렉시 옷 더미가 있습니다. 마일리지가 다를 수 있지만 문제가 해결 될 수도 있습니다.


답변

이 방법은 효과가 있지만 시간이 많이 걸리고이 예가 최고가 아니기 때문에 (마네킹 뒤의 재료가 상승하고 있으며,이 예가 이에 맞지 않는 경우에는 그대로 사용하면됩니다.) 가장 비용 효과적인 것은 고스트 마네킹을 구입하는 많은 옷을 촬영하는 것 입니다. 예를 들어 여기 또는 여기 를 참조 하십시오 .


답변

좋아, 나는 몇 년 전에 한 극장 프로덕션에서 “유령”이 어떻게 옷을 입게했는지에 근거하여이 방법을 추측 할 것입니다. 세 가지 주요 사항과 테이프가 필요합니다.

  1. 풍선. 라운드 (파티 스타일) 및 롱 (풍선 동물 스타일)
  2. 클리어 모노 필라멘트 (낚시 줄을 사용했습니다)
  3. 투명한 단단한 플라스틱 스트립 (여기서는 다양한 것을 사용했지만 깨끗한 2L 음료수 병을 자르는 것이 가장 좋아했습니다.)

단계는 기본적으로 …

  1. 몸통에 풍선이 있으면 숨겨진 부분을 채우십시오. (일부에서는 소량의 헬륨을 경량으로 유지하지만 약간의 헬륨을 가득 채우지 않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풍선을 넣은 다음 채우지 않고 바깥쪽으로 채우는 것입니다. 대략 원하는 크기로 넣은 다음 넣습니다.
  2. 풍선을 테이프와 함께 붙이고 끈이나 모노 필라멘트를 붙여 적절한 위치에 함께 붙입니다.
  3. 눈에 보이는 것을지지하기 위해 딱딱한 플라스틱 (1/8 인치 너비)의 얇은 스트립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크리스마스 미인 대회 후광 모양”(설명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구멍을 둥글게 잡고 몸 안으로 들어가 풍선 밖으로 사이트 밖으로 연결합니다.
  4. 모노 필라멘트를 사용하여 결과물을지지하십시오. 우리는 목 구멍을 뚫고 다른 팔을 뻗어 나갔고 셔츠 하나가 들어간 허리 뒤쪽을 하나 생각합니다.

이제 우리는 유령이 어두운 무대에 섞여 있어야했기 때문에 검은 색 풍선을 개구부에 가까운 곳 어디에서나 사용했습니다. 투명한 풍선을 보거나 옷이 보일 때 옷에 맞는 색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우리는 스프레이를 검은 색으로 칠했습니다.)

이제는 지원 라인을 취하기 위해 약간의 포토샵을 남겨 두 겠지만 다른 제안보다 적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답변

글쎄, 그 중 하나를 평평하게 놓고 필요한 부분을 채울 수는 있지만 촬영하는 대상에 따라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