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컴퓨터를 처음부터 만드는 방법? 컴퓨터를 항상 질투합니다. 그러나

나는 내 자신의 컴퓨터를 만들고 싶지만 높은 사양의 부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항상 소음이 심합니다.

나는 항상 매우 조용해 보이기 때문에 직장에서 사용하는 컴퓨터를 항상 질투합니다. 그러나 공급 업체 웹 사이트를 살펴보면 추가 메모리를위한 공간이 없거나 여분의 PCI 슬롯이없는 등의 주요 경고가 있습니다.

매우 조용하게 작동하는 고사양 PC를 구축 할 수 있습니까?



답변

우수한 포스트를 읽으십시오

http://www.codinghorror.com/blog/archives/000665.html

  1. 조용한 PC를 구축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시원하게 작동하는 구성 요소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2. 시스템의 팬 수를 최소화하십시오.

  3. 팬의 속도를 제어하십시오.

  4. 애프터 마켓 냉각 솔루션을 고려하십시오.

  5. 하드 드라이브를 손상 시키십시오.

  6. 소음 제거 재료를 사용하십시오.

  7. 수동 냉각은 그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결론

PC를 끄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올바른 부품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다음을 사용하십시오.

  1. 시원하게 작동하는 CPU 및 비디오 카드
  2. 조용하고 효율적인 전원 공급 장치
  3. 출하시 비교적 조용하게 작동하는 하드 드라이브

더 나은 엔지니어링과 더 높은 품질의 구성 요소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여 기계를 조용하게 만들기 위해 지불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답변

사일런트 PC 리뷰 (SPCR)입니다 이를 위해 갈 수있는 장소.


답변

더 큰 팬

느리게 작동하는 더 큰 팬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현재 유용한 링크를 찾지 못하는 것 같지만 유체 역학으로 인해 공기량을 더 조용하게 움직입니다. (높은 레이놀즈 수 = 더 많은 소음?)주의를 기울이면 팬 기반 솔루션을 매우 조용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그냥 수냉식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기계적인 비트를 꺾으십시오

하드 드라이브를 케이스에 나사로 조이면 진동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진동 을 흡수 할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 그렇게하지 않으면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나는 그 아스팔트 재료 중 일부를 얻는 것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결책을 찾기 위해 실험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이 비트가 매우 소름 끼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금은 없습니다. hd : s는 소음을냅니다.)


답변

어쩌면 QuietPC.com 이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답변

영국에 처음 왔을 때 작은 신발 상자 크기의 평평한 곳에 살겠다는 가정하에 두 개의 작은 발자국, 조용한 기계를 만들었습니다. 이 기계에는 P3 칩이 장착되어 있으므로 현대 시스템보다 냉각이 다소 쉬웠지만 여전히 많은 문제가 적용됩니다. 기계는 작고 조용해야했습니다.

당시 대부분의 부품은 기존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재활용되었습니다. 본질적으로 나는 컴퓨터의 크기를 줄였습니다. 내가 사용한 것들 :

  • 조용한 CPU 팬 (이 경우 Molex의 제품이지만 현재 많은 복장이 조용한 PC 팬을 만듭니다).

  • 많은 전력을 소비하지 않은 CPU,이 경우 다른 컴퓨터의 기존 P3 칩. 대부분의 최신 CPU 라인은 저전력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그것들은 종종 약간 비싸고 최고급 모델만큼 빠르지는 않지만 속도는 일반적으로 훨씬 느리지 않습니다. 또한 수동 냉각 시스템에 적합하게 냉각되어야하는 Intel Atom을 기반으로 무언가를 조사 할 수도 있습니다.

  • 특정 마더 보드 (이 경우 Asus CUV4X-M)를 선택했습니다. 이것은 주로 기계가 작은 설치 공간에 들어가면서 마이크로 ATX 폼 팩터를 얻는 것이 었습니다.

  • 내가 가진 기존 하드 드라이브. 최신 하드 디스크는 고속 팬보다 훨씬 적은 소음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 기존 메모리, 플로피 드라이브, CD / DVD 드라이브 및 이미 가지고있는 기타 구성 요소

  • 내가해야했던 낮은 RPM 팬. 이 경우 실제로 조용히 케이스 나 PSU 팬을 변경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내가 바꿔야 할 유일한 팬은 CPU 팬이었습니다.

  • 수동 냉각 기능이있는 비디오 카드, 특히 Matrox G550 최고 수준의 게이밍 장비가없는 경우 적절한 성능으로 수동적으로 냉각 된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케이스의 공기 흐름 방해를 최소화하기위한 둥근 케이블 (이것은 상대적으로 팬이 느린 작은 케이스임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접착제로 고정 된 앵커가 있으며 케이블을 깔끔하게 유지하고 공기 흐름을 막기 위해 타이를 사용했습니다.

요즘에는 냉각 및 방음 기술이 좀 더 주류가되었습니다. QuietPC 및 기타 다양한 의상 에서 상당히 다양한 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CPU 팬이 있습니다). 조용하고 수동적 인 (팬이없는) 냉각 솔루션, 액체 냉각 및 방음 재료를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거기에 구축 한 상당히 기본 설정에서 상당히 수용 가능한 소음 수준을 얻었습니다. 더 많은 돈을 적용하면보다 정교한 솔루션을 구축 할 수 있지만 필요없는 것은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들은 내가 만든 마지막 기계였으며 본질적으로 이미 가지고있는 기계의 작은 설치 공간이었습니다. CPU 팬, 케이블, 마더 보드 2 개, 중고 그래픽 카드 1 개를 구입했습니다. 또한 오래된 마더 보드와 케이스를 재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답변

수동 냉각 식 또는 매우 조용한 공냉식 전원 공급 장치로 PC를 구축하십시오. 그래픽 카드 및 CPU에 적합한 Zalman Reserator v2 와 적절한 워터 블럭을 구입 하십시오. 이는 고성능 그래픽 카드 및 CPU를 사용하더라도 최대 용량으로 실행할 때 성능이 매우 뛰어나고 오버 클럭킹 가능성, 거의 완전 소음이없는 PC 및 약 30C (최저 라디에이터 팬 설정)의 수온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문제는 컴퓨터를 옮길 때마다 Reserator를 분리하고 별도로 운반해야하기 때문에 컴퓨터의 이동성이 훨씬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전에 수냉을 시도하지 않은 경우에도 설치가 매우 쉽습니다. 이것은 내가 집에서 운영하는 시스템이며 내가 찾은 유일한 문제는 업그레이드 할 때 새로운 워터 블록과 조금 더 호스를 구입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제공하는 침묵을 위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답변

수냉식 솔루션을 구입하려는 경우 모든 기능이 내장 된 zalman 캐비닛을 사용합니다 . 비디오 카드를 직접 구매하려면 수냉식 시스템을 구매해야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본인은 비디오 카드를 구입 한 다음 수냉식 시스템을 구입했습니다. 그것을 차단하십시오. 그러나 나는 물 냉각 블록이 이미 설치된 것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잘만은 I7 용 워터 쿨러 블록이 아니라 코어 인텔 시리즈와 함께 제공되므로 I7 블록을 구입해야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의 경우 필요한 전원의 양을 찾고 상당한 전력을 검색해야합니다. 수냉식 컴퓨터를 만드는 것은 팬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작업이며 약간의 계획이 필요합니다. 수냉식을 원치 않는다면 내 사양에 맞는 컴퓨터를 만들고 CPU 용 새 팬을 구입하고 OEM을 교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