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H 변수는 항상 재설정됩니다. 어떻게 고쳐? 변수를 확장하여 사용자 정의 명령

얼마 전에 PATH 변수를 확장하여 사용자 정의 명령 터미널을 만들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불행히도 터미널을 닫았다가 다시 열면 항상 재설정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터미널 명령으로 몇 가지 스크립트를 시작하려고 할 때마다 매번 PATH 변수를 확장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



답변

예를 들어 홈 폴더 중 하나에 일부 실행 파일이 있으며 ~/bin항상 전체 경로를 입력하지 않고 실행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bin/my_cool_executable.

이미 PATH=~/bin:$PATH터미널에 입력하면 문제 가 발생하지만 터미널을 닫을 때까지만 작동합니다. 새 PATH변수 를 열면 이전 변수가 원래 값으로 재설정됩니다. 그건 그렇고, 언제든지 PATH변수 값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echo "$PATH"

PATH새 터미널을 다시 열 때 변경 사항이 영구적으로 유지되도록 변경하는 방법 은 무엇입니까? 매우 쉽습니다 .bashrc. 파일 을 편집하기 만하면 됩니다. gedit편집기를 사용합시다 : 터미널에서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

gedit ~/.bashrc

gedit에디터 가 열립니다 . 파일 끝으로 스크롤하여 다음을 추가하십시오.

# Added by me on 2013/06/24
PATH=~/bin:$PATH
export PATH

파일을 저장하고 종료하십시오 gedit. 그런 다음 터미널을 닫고 새 터미널을여십시오. 이제 PATH변수 ~/bin앞에 변수가 있어야 ~/bin전체 경로를 입력하지 않고도 명령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 echo "$PATH".

즐겨!

경고 . 그것은 나쁜 연습과 넣어 보안 취약점으로 간주됩니다 .당신의 PATH변수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