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postgres 백업 Linux에서 Postgres 데이터베이스를 자동으로 백업하는 가장 좋은

매일 Linux에서 Postgres 데이터베이스를 자동으로 백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변

다음 pg_dump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pg_dump -h db_host -U user_name db_name > dump_file.sql

.pgpass연결에 비밀번호가 필요한 경우 사용할 비밀번호가 포함 된 파일을 먼저 설정하십시오 . 이 파일의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hostname:port:database:username:password

그리고 처음 네 개의 필드 각각은 리터럴 값이거나 *와 일치하는 * 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postgres:pg_password..

.pgpass파일은 ~ / 홈 디렉토리에 상주해야하며이 파일에 대한 권한은 월드 또는 그룹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지 않아야합니다. 명령에 의해 이것을 달성하십시오
chmod 0600 ~/.pgpass.


답변

cron에서 pg_dumpall을 실행하십시오.


답변

AutoPostgreSQLBackup을 시도하십시오 . 단일 스크립트 파일로, 필요에 따라 쉽게 구성 할 수 있으며, 매일, 매주 및 매월 예약, 이메일 당 로그, 로그 파일 또는 표준 출력 등을 수행합니다.


답변

상당히 작은 데이터베이스이고 하루에 한 번만 백업에 필요한 요구 사항이 낮다면 cron에서 pg_dump를 실행하여 로컬 파일로 덤프 한 다음 머신에서 파일을 백업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사용하여 덤프를 보관하십시오. .


답변

pg_rman 은 PostgreSQL 8.4 이상에서 작동하는 증분 백업을 제공하는 새로운 도구입니다.


답변

astrails-safe를 사용해보십시오 . 암호화 (gnupg)를 사용하여 mysql (mysqldump), postgres (pg_dump) 또는 일반 파일 (tar)을 백업하고 S3 / Sftp에 업로드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답변

pg_dump는 훌륭한 솔루션이지만 많은 양의 데이터를 백업하려는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http://www.postgresql.org/docs/8.1/static/backup-online.html

실제로 일종의 ‘원시’로깅이지만 증분 백업 방법으로 유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