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램블 에그가 스테인레스 스틸에 달라 붙는 것을 방지 요리하기 전에

나는 스크램블 에그가 스테인레스 스틸 조리기구에 달라 붙는 것을 막는 데 가장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나는 요리하기 전에 계란을 실내 온도로 가져오고 천천히 팬을 가열하고 많은 양의 버터 (맛이 좋았지 만 여전히 붙어 있음)를 우유에 첨가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스크램블 에그가 스테인레스 스틸에 달라 붙는 것을 어떻게 방지 할 수 있습니까?



답변

가공되지 않은 단백질은 뜨거운 스테인리스 스틸에 닿 자마자 달라 붙습니다. 그러나 팬에 붙어있는 층이 익 으면 팬에서 분리됩니다. 속임수는 계란을 추가하기 전에 저열로 팬을 가열 한 다음, 바닥에 약 1 ~ 2 분 정도 익힌 계란이있을 때까지 만지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교반을 시작하면 익힌 계란이 바닥에서 쉽게 벗겨지고 팬의 양념이 충분히 만들어져 나머지 계란이 붙지 않습니다.


답변

당신이 고집의 관점에서 할 수있는 최악의 일은 스크램블 에그로 팬을 천천히 가열하는 것입니다. 팬은 즉시 지글 지글 수 있도록 충분히 뜨거워 야합니다. 계란을 더 천천히 요리할수록 맛이 좋아 지므로 항상 스틱이 아닌 냄비에 내 것을 요리하는 것입니다.


답변

중간 정도의 열로 시작하여 팬을 뜨겁게하지만 너무 뜨거워지기 전에 큰 스푼의 버터를 넣으십시오. 거품이 멈 추면 계란을 팬에 넣고 계속 저어 주지만 열을 낮추십시오. 계란에 우유 한 스푼을 넣습니다.

저어 줄 때 바닥에 달라 붙기 시작하면 팬이 너무 뜨거워 진 것입니다. 버너에서 옮기고 계속 저어주십시오.


답변

구운 달걀을 좋아하고 오믈렛을 위해 싼 세라믹 팬을 포기하고 사서 마침내 끈적 끈적한 달걀 흰자위를 스테인리스로 요리하는 비결을 알아 냈습니다.

1) 평소와 같이 물방울이 공중에 뜨게 될 때까지 가열 팬

2) 기름 또는 맑은 버터를 첨가하십시오

3) 쿨 다운! 열을 줄이고 버너에서 팬을 약간 들어 올리십시오.

4) 팬이 비 스틱과 함께 사용되는 중간 정도의 낮은 수준으로 떨어질 때만 계란을 추가하십시오.

얼어 붙은 가리비 팬케이크를 가열 한 후 변덕에 마지막 달걀 흰자위로 이것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 팬이 너무 뜨거워지고 계란이 얇은 지방층을 통해 잡히면 아주 초기의 재난 과 완전히 반대 되는 가장 작은 고집없이 한 번 풀 렸습니다. 화상.


답변

1/4 컵의 물을 끓인 다음 깨진 계란 3 개를 넣습니다. 몇 초 동안 잘 저어주십시오. 3 분 동안 요리하면 계란이 팬에 달라 붙지 않습니다.


답변

이것은 완벽하게 할 수 있습니다.

  • Usborne의 My First Cookbook 의 말로 ” 뜨겁지 만 담배를 피우지 않을 때”까지 팬에서 요리 용 지방 (올리브 오일이 잘 작동하고 버터가 잘 작동 함)을 데 웁니다 .

  • 그 온도를 유지하십시오. 이상적으로 이것은 호브를 올바른 전원으로 설정하여 수행됩니다. 즉 팬이 온도에 도달하면 호브를 상당히 낮 춥니 다. 호브 전원으로 오버 슈트 할 경우 팬 과열을 막기 위해 팬을 호브에서 부분적으로 또는 전체적으로 일시적으로 이동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에도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팬이 호브의 온도에 도달하는 속도에 익숙해지면서 점점 드물게 수행해야합니다.)

  • 팬을 기울여 뜨거운 지방의 얇은 층으로 내부 표면을 균일하게 코팅하십시오 . 이것은 요리 매체 (즉, 팬에서 음식으로 열을 전도)와 반-스틱 표면 (즉, 뜨거운 강철과 음식 사이에 매우 얇고 미끄러운 장벽을 제공함)의 역할을합니다.

  • 털은 계란 (또는 요리하는 것)을 팬에 넣습니다.

  • 음식이 요리 될 때 음식 아래에 스테인레스 스틸 생선 조각 의 끝을 밀어서 음식이 나오기 전에 팬에서 들어 올리십시오. 또한 필요에 따라 생선 슬라이스를 사용하여 음식을 돌리십시오. 음식이 만족스러워 질 때까지 적극적으로 노력하십시오.

  • 팬이 너무 뜨거워 지거나 생선 조각으로 충분히 활동하지 않으면 음식이 달라 붙습니다. 이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즉시 화상을 입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속하게 행동하십시오 : 적절한 수성 액체 (예 : 스크램블 에그의 경우 우유 또는 볶음 요리의 경우 물)를 얻고 소량 (1 ~ 수 티스푼의 가치에 따라)을 따르십시오 접착력이 불량한 경우) 가능한 한 접착력에 가까운 팬에 넣습니다. 이것은 약간 침을 뱉을 수 있으므로 팬과 얼굴을 가까이 두지 마십시오. 눈부신입니다팬을 사용하여 접착력을 제거하거나 최소한 줄이면 fishslice 작업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음식이 달라 붙는 경우 음식 아래로 밀어 넣을 때 팬의 조리 표면에 물고기의 끝을 상당히 얕게 눌러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음식이 표면에서 긁힐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물고기 조각은 일반적 으로이 작업에 달려 있지 않으므로 위의 스테인레스 스틸을 사용하여 강조했습니다.)


답변

당신은 음, 만약 합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팬을 사용하여 당신이해야하는 두 가지이다 (당신은 이상적으로 비 스틱 팬을 사용한다) –

1 / 밥솥 호브에서 얻을 수있는 가장 낮은 열에 대해 요리하고,

2 / 계속 저어주십시오. 잠시 멈추지 마십시오.

그것은 roux (지방과 밀가루)를 저열로 요리하고 지속적으로 저어 주거나 ​​달리는 것과 비슷한 원리입니다.

계란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너무 빨리 요리하기 때문에 (열이 너무 높기 때문에) 찌르고 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