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은 공간에서 못을 박는 방법? 손으로 스윙 할 수있는 큰 평평한 망치

망치 머리가 못에 닿을 정도로 망치가 너무 긴 곳에서 손톱을 망치 야한다는 사실을 계속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핸들이 제공하는 레버리지가 필요한 상황이 아닙니다. 어쨌든 망치를 추가 제어를 위해 질식시키고 네일 헤드에서 스트라이크가 미끄러지면 덜 엉망이됩니다. 그러나 나는 좋은 히코리 핸들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금속 손잡이를 통해 쇠톱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내가 계속 원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평평한 표면을 가진 금속 난자, 기본적으로 한 손으로 스윙 할 수있는 큰 평평한 망치 머리입니다. 그런 존재합니까? 아니면 대신 사용해야 할 다른 도구가 있습니까?

네일 셋 사용을 시도했지만 이미 구동 된 네일을 초기화하는 데는 좋지만 네일을 시작하기에는 너무 까다 롭습니다.

맥락을 제공하기 위해 기초의 상단과 지하실의 천장 사이의 공간에서 케이블 스테이플을 망치려고합니다. 그것은 높이 약 6 인치, 너비 16 인치, 깊이 10 인치의 작업 공간을 제공합니다. 스테이플이 공간의 오른쪽에서 뒤쪽으로 5 인치 정도 들어가면 망치를 가로 지르는 공간에 못을 박을 수 없습니다. 난간을 처리하고 아래로 내립니다.

ETA : 와우, 만장일치로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나는 이제 M12 배터리 구동 식 팜 네 일러를 가지고있다. 나는 압축기의 소음과 호스 끌기를 좋아하지 않으며 M12 임팩트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배터리 교체”리듬을 낮추었습니다.



답변

당신이 필요한 것은 Palm Nailer라고 생각합니다. 공기 또는 전기 버전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작고 좁은 공간에서 손톱을 움직이기 편리합니다.

팜 네 일러


답변

나는 49 달러의 CDN을 위해 Home Depot에서 데모 중 하나를 보았다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손톱을 목재로 천천히 움직이는 진동기입니다. 나는 큰 직류 전기를 통한 스파이크에 그것을 시도하고, 힘들게 들어갔다. 그러나 괜찮은 클로 해머와 풀 스윙을 사용하면 더 빠릅니다. 이것은 백스윙을 할 수없는 곳에서 일하기에 적합합니다.

그것이 너무 비싸다면, 나는 또한이 시나리오에서 다음 중 하나를 사용하여 약간의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가격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

그 문제는 내가 손바닥 못 박는 자에 투자 할 때까지 나를 괴롭히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공기 압축기가없는 경우 전기 무선 버전도 있습니다.


답변

팜 네 일러는 환상적입니다. 하나가 있고 많이 사용합니다. 그러나 매우 단단한 장소에서 매우 작은 손톱의 경우, 못을 작은 사각형 드라이브 마감 나사로 교체하고 스크류 건에 긴 비트 연장으로 설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빠르고 쉽습니다.


답변

팜 네 일러가 확실한 승자이지만 더 낮은 기술 옵션이 완전히 탐색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까? 핸들리스 해머는 “Handi-hammer”및 “Thumper”와 같은 브랜드 이름으로 제공됩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