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ables 명령 입력시 오류 메시지 (테이블이 존재하지 않음) 다른 비슷한 질문의

Spotify를 설치하려고했지만 로그인하면라는 메시지가 표시 error 101됩니다. 이것은 프록시 설정 또는 방화벽과 관련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비슷한 질문의 지시에 따라 터미널에 다음을 입력했으며 iptables -L약간 걱정되는이 메시지를 반환했습니다!

FATAL: Error inserting ip_tables (/lib/modules/3.5.0-25-generic/kernel/net/ipv4/netfilter/ip_tables.ko): Operation not permitted
iptables v1.4.12: can't initialize iptables table `filter': Table does not exist (do you need to insmod?)
Perhaps iptables or your kernel needs to be upgraded.

방화벽이 부족하고 Spotify에 접속할 수있는 능력을 해결하기위한 해결책은 무엇입니까?



답변

sudo 명령을 사용해야한다고 생각하고 오류 메시지는 실행하려는 명령을 실행할 수있는 올바른 권한이 없음을 알려주는 잘못된 표현입니다.

다음 은 iptables로 방화벽을 작동시키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지침에 대한 링크입니다.


답변

나는 이것이 오래된 실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어쩌면 이것이 누군가를 도울 것입니다. 오류 메시지는 커널 파일이 누락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모든 버전의 Ubuntu에서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sudo apt-get install linux-image-$(uname -r)


답변

iptables명령은 ‘방화벽'(또는 기술 용어 : 패킷 필터)을 관리합니다. 일반 사용자보다 더 많은 권한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일반 사용자로 명령을 입력하면 게시 한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sudo다음 프롬프트에서 암호 를 앞에 추가 하고 입력하면이 단일 명령에 대한 루트 권한이 부여됩니다. 따라서 sudo iptables -L오류 메시지없이 출력을 씁니다.

> sudo iptables -L
Chain INPUT (policy ACCEPT)
target     prot opt source               destination

Chain FORWARD (policy ACCEPT)
target     prot opt source               destination

Chain OUTPUT (policy ACCEPT)
target     prot opt source               destination

그러나 이것이 spotify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이 될지 의심됩니다. 다른 질문을하고 해당 질문에 전체 오류 메시지를 삽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당신을 더 잘 도울 수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