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장치와 동일한 전원 공급 USB 허브에서 전원 RPi? 있습니다. 모든 kb

Pi로 게임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비트를 모으고 있으며 가능한 한 최소한의 케이블을 사용하여 전원을 공급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모든 kb / m / wireless 등을 연결하기 위해 작은 전원 공급 USB 허브를 주문 했으므로 Pi 자체에 전원을 공급하려면 두 번째 전원 소켓이 필요합니다.

허브에서 Pi의 전원 입력으로 Micro USB 케이블을 연결하는 것이 가능합니까? 아니면 Pi가 USB 연결 장치로 자신을 보려고 시도하는 이상한 루프 현상이 발생합니까?



답변

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다른 Belkin 허브로 수행했습니다). 그러나 우수한 전원 공급 USB 허브가 필요하며 저렴한 허브는 주변 장치의 문제 (키보드 및 네트워크 문제가 가장 흔함)를 방지하거나 Pi 자체의 안정적인 작동을 위해 Pi에 충분한 전원을 공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Pi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는 마이크로 USB 커넥터가 데이터 라인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USB 장치로 인식하지 못합니다.

먼저 별도의 전원 공급 장치로 Pi를 설정 한 다음 허브를 통해 전원을 공급해보십시오.이 순서는 발생할 수있는 문제를 디버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답변

네 가능합니다. 에서 볼 수 있듯이 http://www.raspberrypi.org/wp-content/uploads/2012/04/Raspberry-Pi-Schematics-R1.0.pdf 페이지 1시 – A4 : 데이터 라인이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여기에 그것에 대한 블로그 항목과 저렴한 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USB 허브에 전원을 추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http://pihub.blogspot.co.uk/2012/06/raspberry-pi-power-supply-and-powered.html


답변

잘 작동합니다. 일부 전원 공급 USB 허브는 전체 크기 USB 포트를 통해 RPi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지만 개정 1 보드에서는 폴리 퓨즈로 인해 충분한 전류가 흐를 수 없습니다.

USB 허브가 충분한 전류를 공급할 수있는 경우 개정판 2 보드를 양호하게 백 피드 할 수 있습니다.

이 트릭을 사용하려면 Rev 1 보드의 폴리 퓨즈에 와이어를 납땜 할 수 있습니다

Rev 2 보드는 2 개의 장착 구멍이있어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답변

댓글을 추가 할만한 평판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원이 공급되는 USB 허브가 있습니다. 아니, 몇 년 전에 팔렸 어 4A 출력 전원 어댑터가 있습니다. 각 USB 포트에 얼마나 많은 전류가 공급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허브를 꽂을 때 R Pi 모델 B가 켜지면 매우 놀랐습니다. omxplayer에서 영화를 재생할 때 WiFi 어댑터, 마우스 및 키보드가 허브에 연결되어 있고 HDMI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으며 TP1-TP2 전압이 4.75V로 표시됩니다.


답변

회로도를 연구하십시오. 5v to USB는 퓨즈를 통해 전원 입력에 연결된 5v 레일에 직접 연결됩니다. 허브를 수정하여 파이 전원을 다시 공급할 수 있으면 완벽하게 작동해야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