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의 Android에서 SMS 메시지를 관리하는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까? 폰이 있습니다. 그래도 더 멋지고

대단하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폰이 있습니다. 그래도 더 멋지고 싶습니다. 근처에있을 때 바탕 화면에서 문자 메시지 (SMS / MMS / etc)를 보내고받을 수 있기를 원합니다. 주로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매번 주머니에서 낚시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진동합니다.

삼성에는 기본적으로 휴대 전화에서 실행되고 데스크톱 브라우저를 통해 연결되는 작은 웹 서버 인 Kies Air라는 앱이 있습니다. 내가 사용하는 불만을 가진 대부분의 삼성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pap입니다. 느리고 신뢰할 수 없습니다. 또한 휴대 전화의 버튼을 눌러야 작동하기 때문에 일정 이상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우분투에 더 나은 솔루션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전화를 뿌리지 않아도 메시지를 관리, 확인 및 보낼 수 있습니다.



답변

Airdroid를 사용해보십시오. 무료로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KiesAir와 같은 웹 서버이며 SMS 통신을 매우 쉽게 운영 할 수 있습니다.

http://www.airdroid.com/


답변

Pushbullet 은 휴대 전화와 브라우저를 연결하는 주요 기능이있는 서비스입니다. 휴대 전화의 모든 알림이 데스크탑으로 전달됩니다.

이제 데스크톱에서 전화를 걸거나 문자를 보내는 등의 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만든 채널과 많은 통합을 살펴보십시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

가장 간단한 방법- 데스크톱 SMS 설치

또 다른 간단한 방법 -EasySMS는 Android 에서 웹 서버 (?)를 설정 한 다음 웹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컴퓨터에서 SMS를 보냅니다.

그런 다음 텔넷이 있습니다. 전화를 루팅하면 텔넷 데몬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PC에서 텔넷으로 연결하고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SMS를 보내고 보낼 수 있습니다.

SMS를 보내


답변

texdro pro에 대한 투표를합니다. Java 응용 프로그램이므로 모든 플랫폼에서 실행되며 텍스트에서 주석을 보내고 봅니다. 새로 수신 한 텍스트에 대한 시스템 알림도 있습니다. 프로 버전 비용은 최소입니다.


답변

이것이 안드로이드 기반 휴대 전화에 사용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이전에 Wammu를 테스트하여 여러 휴대 전화 (Nokia 및 Motorola)의 SMS / 캘린더 및 기타 유용한 기능을 모두 관리하기 위해 이전에 Wammu를 테스트했습니다. 데이터 케이블이 갑자기 분리되어 물리적 장애로 인해 작동이 중지 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번거 로움이 없습니다.

[GW] ammu 공식 웹 사이트 에서 확인하십시오 . 기본 인터페이스의 스크린 샷이 여기에 게시되어 Wammu가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그들이 안드로이드 기반 전화에 대해 말하지 않더라도, 나는 안드로이드 기반 핸드폰에서 Wammu와 함께 일하려는 몇 가지 시도를 인터넷을 통해 보았습니다. 지원되는 전화의 공식 목록은 여기 ( http://wammu.eu/phones/)에 있습니다.

삼성은 여기에 있습니다 : http://wammu.eu/phones/samsung/

행운을 빕니다!


답변

YATE ( Y 등 같아 T elephony E ngine)는 인스턴트 메신저와 소프트 폰. Yate는 다른 전화 통신 프로토콜 중에서 Google 보이스를 사용합니다. Yate 용 Linux 소스는 첫 번째 문장의 링크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tar.gz 파일을 컴파일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