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 빵 : 로프가 튀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 맛있고 나는 레시피에 만족합니다. 나는

나는 몇 년 동안 정기적으로 challah를 만들어 왔으며 끈으로 묶기 전에 로프를 더 길게 만들어서 최종 결과가 더 길어질 수는 있지만 항상 줄어드는 방법을 찾고 싶습니다. 나는 반죽을 쉬게하는 것이 이것을 달성 할 것이라고 읽었지만 그와 함께 운이 없었습니다. 내 challah는 항상 맛있고 나는 레시피에 만족합니다. 나는 덩어리를 형성하는 데 더 많은 유연성을 갖고 싶습니다.

내 방법 : 나는 빵 기계 “반죽”주기를 사용합니다. 나는 모든 AP 표백되지 않은 밀가루 또는 절반 AP 밀가루-절반 통밀 밀가루를 사용합니다 (나는 반죽이 너무 건조하지 않도록 물의 양을 조정합니다).

밧줄을 만들기 위해 가루로 만든 보드에 구르거나 공중에 붙잡고 두 손 사이로 굴립니다.

로프가 튕겨 나오지 않게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답변

인내, 내 친구!

반죽이 튀어 나오면 실제로 모든 것이 올바르게 된 것입니다. 좋은 반죽은 탄력적이므로 로프를 특정 지점까지 늘릴 수 있으며 그 이상으로 원래 길이로 돌아간 후 찢어지기 시작합니다. 반죽을 몇 분 동안 그대로두면 반죽의 글루텐 가닥이 약간 이완되어 로프를 더 길게 늘릴 수 있습니다. 헹구고 반복하십시오 …

이제 20 분 이상 간격으로 작업하는 것이 원하는 것이 아닌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을 끝내고 다른 일을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도움이되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 반죽 공으로 시작하지 말고 긴 롤로 시작하십시오. 반죽 부분을 가닥으로 잡고 약간 펴서 세로로 감아 올리십시오. 반죽이 여전히 유연한 경우 (왼쪽) 엄지 손가락을 긴 축과 평행하게 잡고 (오른쪽 손으로) 반죽을 섹션별로 당겨서 아래로 밀어서 가장자리를 밀봉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더 좁은 스트립을 제공합니다. (나는 다른 답변 에 일부 그림을 게시 했지만 그 답변과 같이 가로 방향 이 아닌 세로로 작업합니다 )
  • 개별 가닥에서 교대로 작업. 항상 당신이 얻을 때까지만 하나의 롤 단지 다음, 그것은 봄 다시 시작 국경을 다음을. 당신이 당신의 3 / 5 / … 가닥을 통과 할 때까지, 첫 번째 스트랜드는 더 많은 스트레칭을 할 수있을만큼 편안합니다. 보너스 : 모든 가닥을 같은 길이로 만드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답변

나는 당신이 당신의 밧줄을 굴리는 것을 듣고 놀랐습니다. 내가 아는 모든 전통적인 베이커는 롤백하지 않고 잡아 당깁니다. kansui 국수와 같은 강한 당김 동작이 아니며, 동시에 꼬이고 당기는 특수한 “우유”운동에 가깝습니다. 그것은 공으로 시작하여 길고 균일 한 로프로 끝나며 반복적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균일 한”부분을 연습해야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글루텐 시트를 정렬하여 서로를 따라 전단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시도하면 가장 중요한 것은 한 번에 시도하지 않는 것입니다. 각 스트로크 / 트위스트 모션에서는 손가락을 시작 및 반복 위치로 다시 이동하기 전에 몇 센티미터 만 추가하면됩니다. 휴식은 시작하기 전에는 좋지만 한 부분이 찢어지기 전에는 운동 사이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