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에서 Safari 터미널을 시작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작성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윈도우

Safari 웹 브라우저에서 주로 자동 새로 고침을 사용하지 않도록 명령을 실행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렇게하는 유일한 방법은 터미널을 사용하여 명령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윈도우 7을 사용하고 있는데 어떻게 터미널을 열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터미널이 유닉스에서 사용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EDITED ::

Windows 7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했습니다. ” C:\Program Files (x86)\Safari\Safari.exe" /enableInternalDebugMenu" . 하지만 지금 문제는 디버깅 메뉴에서 자동 새로 고침을 중지 할 수있는 옵션이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 사파리 5.1.7을 사용하고있다. 어떤 생각?. “다중 프로세스 탭 사용”옵션의 선택을 취소했지만 자동 새로 고침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답변

Windows에는 터미널 (PowerShell을 포함하면 몇 개)이 있지만 구문은 Unix / Linux 셸과 매우 다릅니다. * nix에서 Windows로 변환하려는 명령은 무엇입니까?

일반 터미널 (명령 프롬프트)을 열려면 Win + R – & gt; cmd & gt; 들어가다. 또한 Windows는 백 슬래시를 사용합니다. \ Unix의 슬래시 대신 경로 구분 기호로 사용 /.


답변

디버그 메뉴에서 자동 새로 고침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다중 프로세스 탭 사용’의 선택을 취소하는 것입니다. Btw, 사파리 XP에서 충돌과 덤프 어쨌든 간헐적으로,하지만 때로는 내가 팩 쥐 때문에 모든 다른 브라우저에서 너무 많은 열린 탭이 🙂 사용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