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지안 자살은 빈번한 자살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부족»섹션에서 두 차원의 정의가 무한 치수

잦은 관점에서 충분한 통계의 가장 간단한 정의는 여기 위키피디아에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최근에 정의와 함께 베이지안 책을 보았습니다 . 링크에서 둘 다 동일하다고 말했지만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또한 같은 페이지의«기타 유형의 부족»섹션에서 두 차원의 정의가 무한 치수 공간에서는 동일하지 않다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P(θ|x,t)=P(θ|t)

또한 예측 적 충분 성은 고전적 충분 성과 어떻게 관련이 있습니까?



답변

통계적 가 빈번한 방식으로 충분하면 이므로

T

p(xθ,t)=p(xt)

p(θx,t)=p(xt,θ)p(tθ)p(θ)p(xt)p(t)(freq. suff.)=p(tθ)p(θ)p(t)=p(θt).

반면에 베이지안 방식으로 가 충분하면

T

p(xθ,t)=p(x,θ,t)p(θ,t)=p(θx,t)p(x,t)p(θt)p(t)(Bayesian suff.)=p(x,t)p(t)=p(xt).

“예측 적 충분 성”에 대해서는 무엇입니까?

편집 : 베이지안 부족이있는 경우 예상되는 부족이 있습니다.

p(xx)=p(xθ)p(θx)dθ(Bayesian suff.)=p(xθ)p(θt)dθ=p(xt).


답변

우리는 ABC로 베이지안 모델 선택을 조사 할 때 몇 년 전에 흥미로운 현상을 발견 했습니다 . 이 질문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베이지안 모델 선택에 대한 충분한 개념이 베이지안 접근법 외부에서는 특별히 의미가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주어진 두 가지 모델

및 이 두 모델 중 하나의 샘플 , 통계 는 모델 선택 또는 조건 은 모델 인덱스 (1 또는 2) 또는 모델 내의 매개 변수 값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M1={fθ();θΘ}

M2={gξ();ξΞ}

x=(x1,,xn)

S

X

S(X)

충분한 통계가 존재하는 경우, 기반 Bayes 계수는 기반 Bayes 계수와 같습니다 . 이것은 베이지안 자체가 아닌 정의이지만, 베이지안 모델 선택 이외의 직접적인 적용은 없습니다.

X

S(X)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