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ubuntu 설치시 문제가 있습니까? 비트 .iso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CD로 구운

방금 회사의 마당에서 꽤 오래된 Dell PC를 구입했습니다. 이전에 Windows XP를 실행 중이었지만 거기에 Xubuntu를 설치하려고했습니다. 그래서 32 비트 .iso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CD로 구운 다음 CD에서 컴퓨터를 부팅했습니다. 그곳에서 하드 드라이브를위한 새로운 파티션 테이블을 만들었습니다. (다른 파티션을 만들려고했는데, Windows를 삭제하려고했는데 …) 아,이 파티션을 사용했습니다.

/ ext4 10000 MB
/usr ext4 19999 MB
/home ext4 28999 MB
swap swap 999 MB

그러나 Install Now (지금 설치)를 클릭하면 진행되지 않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상태로 유지됩니다. 아래 코드 창에서 마지막으로 볼 수있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root) CMD (  cd / && run-parts --report /etc/cron.hourly)

느리고 오래된 컴퓨터입니까? 아니면 제가 잘못하고있는 게 있습니까?



답변

일부 오래된 컴퓨터는 IDE CD / DVD에서 최신 Ubuntu 이미지를 부팅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 아무 이유없이 완전히 멈춘 것 같습니다. DVD 부팅을 사용하여 Windows 7을 설치할 수 없을 때도 비슷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가장 쉬운 해결책은 USB 스틱에서 부팅하는 것입니다. 우분투의 경우, 그러한 스틱을 준비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은 Unetbootin – 그것은 우분투 ISO 걸릴 수 있으며 그것을 밖으로 USB 스틱을 확인하십시오.

버그가있는 CD / DVD-ROM이 설치된 Windows의 경우 가장 쉬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Windows 7 USB / DVD 다운로드 도구 .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