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리고 신뢰할 수없는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백업 스냅 샷을 전송하기 위해 btrfs 보내기 / 받기를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암호화 된 전송 (일반적으로 SSH

btrfs의 송신 / 수신 기능을 사용하여 다소 느린 (약 50-100GB의 초기 시드, ~ 1-2MBit / s의 업스트림 대역) 및 신뢰할 수없는 (양단의 일일 강제 중단) 연결을 통해 백업 스냅 샷을 전송하고 싶습니다.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 암호화 된 전송 (일반적으로 SSH 터널을 사용하여 수행)
  • 중단 된 연결에 대한 견고성

ZFS가 rsync와 비슷한 방식 으로 중단 된 전송을 자동으로 재개 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 이것이 BTRFS에도 적용됩니까? 보내기 / 위키 페이지를받을 중단 된 전송에 대한 유용하지 않습니다. btrfs가 중단 된 전송을 재개하려면 SSH 터널을 사용하고 중단 된 경우 다시 시작하면됩니다.

그렇지 않다면 btrfs-connection이 인터럽트를 견뎌 내도록 보장하기 위해 중간에 버퍼를 사용해야하거나 시드를 위해 두 서버를 서로 가깝게 가져와야합니다 (일일 전송을 능가하는 추가 파일과 관련하여 문제가 될 것입니다) 용량 및 전송 스냅 샷).

시드 및 스냅 샷 전송시 고려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답변

한동안 백업을 위해 “btrfs send”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깨진 전송 재개를 처리 하지 않습니다 . 나는 유틸리티를 작성했습니다 않는 아마존 S3 로컬 btrfs를 파일 시스템에 이력서 전송, 자동 동기화 스냅 샷을. 도움이되는지 알아 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의견을 보내주세요. GitHub ( https://github.com/AmesCornish/buttersink )와 PyPi ( https://pypi.python.org/pypi/buttersink/ )에 있습니다.


답변

파일이나 파이프로 “보내기”. 파일이나 파이프를 다른 쪽 끝에 “수신”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연결을 사용하면 파일 및 rsync와 같은 전송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답변

buttersink의 S3 이력서 외에도 다음을 btrbk지원합니다.

백업 재개 (백업 대상에 한동안 도달 할 수없는 경우)

편집 : 이후 개별 스냅 샷 전송이 다시 시작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지 btrbk만 백업 대상이 오프라인 상태가되는 것을 처리합니다 (중단 스냅 샷 전송 다시 시작).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