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ageOS를 업데이트하는 동안 Gapps도 업데이트해야합니까? 이미 설치했기 때문에

LineageOS의 새로운 야간 버전을 깜박입니다. 이미 설치했기 때문에 데이터 / 시스템을 지우지 않고 플래시 할 것입니다. 그러나 Gapps (스톡 변형)도 사용합니다. 업데이트 된 버전도 플래시해야합니까?



답변

대부분의 GApp 설치 프로그램은 (LineageOS는 addon.d지원하는) 새로운 ROM을 플래시 한 후 GApp을 자동으로 복원 하는 스크립트를 설치하므로 일반적으로 GApp을 다시 플래시하지 않아도됩니다 addon.d.

Open GApp ( http://opengapps.org/ )을 사용하는 경우 안전합니다.


답변

@timoschwarzer는 이미 (대부분의) GAPPS 패키지의 지속 기능을 설명 했으므로 다른 측면에서 접근 할 것입니다.

Google은 업데이트 된 버전의 앱에 새로운 기능, API 등을 도입하기 때문에 GAPPS를 수시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이를 수행하지 않는 것은 일반적으로 기기의 작동 측면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당신이 그것을 할 때, 새로운 GAPPS 패키지를 수동으로 플래시하기 전에 낸드 로이드 백업을 수행하고 변경 사항이 당신의 취향에 있는지 여부를 알아 내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업데이트 된 앱을 테스트하여 돌아 가면 롤백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만족스럽지 않거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예 : Google 앱 업데이트로 인해 배터리가 자주 소모 됨)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