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분투 서버용 GUI : xfce 또는 xubuntu-desktop 12.04에 데스크탑 환경을 설치하고 싶습니다.

Ubuntu 서버 12.04에 데스크탑 환경을 설치하고 싶습니다. 나는 xubuntu-desktop이 경량이기 때문에 좋아합니다. 그러나 xubuntu-desktop과 xfce는 혼동됩니다. 누구든지 다음 두 명령의 차이점을 말해 줄 수 있습니까?

sudo apt-get install --no-install-recommends xubuntu-desktop

sudo apt-get install xfce



답변

모두 metapackages하지만 분투 – 바탕 화면에 대한 메타 패키지입니다 있습니다 더 많은 물건 보다는 다른 하나는 바로 데스크탑 환경으로 Xorg와 몇 가지 사소한 것들입니다. 여기 에서 패키지와 메타 패키지의 차이점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 간단히 말해서 메타 패키지는 참조 이외의 것을 포함하지 않으며 메타 패키지가 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메타 패키지에 의존한다고 주장하고 해당 목록을 설치하도록 요청합니다).

그래서 첫 번째 옵션은 아무것도 설치하지 않을 것입니다. 최소한의 솔루션을 정말로 원한다면 올바른 명령이 될 xfce를 사용하십시오.

sudo apt-get install xfce4

필요에 따라 하나씩 추가하십시오. 또한 xfce4가 설치되어 있다면 xubuntu-desktop으로 설치를 확장하여 많은 것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웹 기반 서버 관리에 Webmin 또는 Zentyal 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답변

먼저 다음을 sudo apt-get install xfce반환합니다.

E: Unable to locate package xfce

당신이 실행 apt-cache search xfce하면 포함하는 더 긴 목록을 얻을 것이다

xfce4 - Meta-package for the Xfce Lightweight Desktop Environment

xfdesktop4 - xfce desktop background, icons and root menu manager

나는 당신이 xfce4또는 xfdesktop4대신을 원한다고 생각합니다 xubuntu-desktop.

다음으로, 당신은 모두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xfce4xfdesktop4사용 :

apt-cache show xfce4

apt-cache show xfdesktop4

apt-cache show xfce4아래 출력의 일부를 붙여 넣습니다 .

Description-ko : Xfce 경량 데스크탑 환경을위한 메타 패키지 Xfce는 유닉스 계열 운영 체제를위한 경량 데스크탑 환경입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동시에 빠르고 가벼운 것이 목표입니다. 생산성을 위해 설계된이 시스템은 시스템 리소스를 보존하면서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로드 및 실행합니다.

이 패키지는 메타 패키지입니다. Xfce4 데스크탑 환경의 핵심 패키지에 따라 다르며 추가 Xfce4 패키지를 권장합니다. Xfce4를 사용하고 완전한 경험을 원한다면이 패키지와 권장 패키지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핵심 구성 요소 만 선택하고 선택하려면이 패키지를 자유롭게 제거하십시오.

다음으로 다음 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sudo apt-get install -s xfce4

sudo apt-get install -s xfdesktop4

그런 다음 출력을 검사하고 스스로 판단하십시오. -s시뮬레이션 일 뿐이 므로 실제로는 아무것도 설치되지 않습니다 .
내 느낌은 당신이 설치 xfce4하고 만족하는지 확인 해야한다는 것 입니다.


답변

xfce4와 xubuntu-desktop은 모두 메타 패키지이며 패키지에 포함 된 파일, 필요한 패키지, 권장되는 패키지, 제안 된 패키지 및 여기에서 검색하여 충돌하는 패키지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packages.ubuntu.com/

xfce4xubuntu-desktop에 대해 리턴 된 페이지를 비교하면 xubuntu-desktop 이 xfce4와 동일한 패키지의 대부분에 의존하고 그 외에는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sudo apt-get install xfce4

보다 적게 설치합니다

sudo apt-get install --no-install-recommends xubuntu-desktop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