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C 파일을 CD 오디오에 직접 굽기? 있는지 궁금 해서요? Windows XP

FLAC 파일을 오디오 CD에 구울 수있는 간단하고 직접적인 방법이 있습니까? 먼저 FLAC 파일을 WAV 형식으로 먼저 변환하지 않고이 작업을 수행하고 싶습니다. 나는 공식 FLAC 사이트가 Windows 용 솔루션 목록 ,하지만 다른 (더 나은) 것들이 있는지 궁금 해서요?

Windows XP SP3에 Nero v6.6.1.4가 있으므로 변환 단계가없는 간편한 내장 솔루션을 알지 못합니다. 필자는 독립 실행 형 프로그램 인 경우 데이터 검증 기능을 내장하고 싶지만 플러그인이나 독립 실행 형 프로그램을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무료 솔루션이 더 좋습니다.



답변

ImgBurn 무료 CD 굽기 소프트웨어이며 다른 사람들 (AAC, APE, M4A, MP3, MP4, MPC, OGG, PCM, WAV, WMA 및 WV) 중에서 FLAC 오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ImgBurn은에 종종 추천됩니다. 수퍼 유저 및 다른 사이트 ( LifeHacker 예를 들어, 모든 기능에 대해).


답변

무료 버전을 설치하십시오. Nero 9 . Nero를 열고 새 오디오 CD를 만드십시오. .wav 또는 .mp3 파일에서와 동일한 방식으로 .flac 파일을 Nero에 직접 드래그하십시오. Nero에서 오류를보고하지 않으면 굽기를 클릭하고 CD를 만들 수 있습니다.

Nero에서 오류를보고하는 경우 Nero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합니다. Nero Mega Plugin Pack (무료입니다). 설치가 끝나면 flac 파일을 다시 Nero에 끌어다 놓으십시오. 이번에는 오류가 발생하지 않아야합니다.


답변

내가 좋아하는 것:

버른 에 대한 작은 도구입니다 오디오 CD 만들기 다양한 오디오 파일의 CD 텍스트.
지원되는 형식 : wav, mp3, mpc, ogg, aac, mp4, ape, 플랑크 , ofr, wv, tta, m3u, pls 및 fpl 재생 목록 및 큐 시트 . EAC의 비 호환 이미지 + 큐 시트도 구울 수 있습니다! Burrrn은 이러한 모든 형식 (mp3의 원숭이 태그 포함)에서 모든 유형의 태그를 읽을 수 있습니다. Burrrn은 굽기 작업을 위해 cdrdao.exe를 사용합니다.

alt text

Burrrn은 프리웨어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