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스튜디오 오류“지원되지 않는 모듈이 감지되었습니다 : 다음 모듈에 대해 컴파일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모듈 감지

Android Studio 1.0.1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 프로젝트에 다른 모듈이 참조하는 Java 모듈이 있습니다. SVN에서 확인했지만 이제는 모든

지원되지 않는 모듈 감지 : 다음 모듈에 대해서는 컴파일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하나의 프로젝트에 비 Gradle Java 모듈과 Android-Gradle 모듈을 가질 수 없습니다.

이 오류가 발생하면이 모듈의 컴파일을 중지하여 더 이상 프로젝트를 컴파일 / 실행할 수 없습니다.



답변

우선 Android Studio 1.2 소스로 업데이트해야합니다. https://code.google.com/p/android/issues/detail?id=77983

그런 다음 File-> Invalidate Caches / Restart-> Invalidate Caches & Restart로 이동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빌드하십시오.


답변

1- 프로젝트를 닫습니다

2- 닫기 Android StudioIDE

3- .idea디렉토리를 삭제

4- 모든 .iml파일 삭제

5- Android StudioIDE 열기 및 프로젝트 가져 오기


답변

캐시 무효화 및 재시작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모든 Android Studio 파일을 업데이트하지 않고 업데이트했습니다.

내가 찾은 해결책은 “기존 Android Studio 프로젝트 열기”를 클릭하거나 폴더를 앱 아이콘으로 드래그하는 대신 “프로젝트 가져 오기 (Eclipse ADT, Gradle 등)”를 클릭하여 android 폴더를 가져 오는 것입니다.

분명히 프로젝트의 모듈에 external.system.id = “GRADLE”을 포함하지 않는 * .iml 파일이 있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프로젝트를 열 때와 반대로 프로젝트를 가져 오면 iml 파일이 완전히 다시 작성되므로 오류가 제거됩니다.

https://issuetracker.google.com/issues/37008041 에서 정보를 찾았습니다.


답변

고토 .idea/modules.xml&는 유효 /없는 기존 경로를 삭제합니다 <module />. 그때File => Invalidate Caches / Restart.


답변

File-> Invalidate Caches / Restart에 도움이된다면 이것을 시도하십시오.

그래도 이미지에서 버튼을 클릭해도 도움이되지 않으면 ‘그라들 파일과 프로젝트 동기화’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

나는 그것이 오래된 질문이라는 것을 안다. 하지만로 업데이트 한 후이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Android Studio 3.0. deleting app.iml앱 모듈 내부의 파일로 해결 한 다음 Invalidate Caches / Restart.


답변

필자의 경우 settings.gradle에 잘못된 구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바꿨다 :

include ':app'
rootProject.name='<somthing else>'

에:

include ':app'

오류가 사라졌습니다. 따라서 settings.gradle에서 잠재적 오류를 확인하십시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캐시 및 기타 팁을 제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