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에서 대시 메뉴에 아이콘 추가 추가합니까? 최신 LibreOffice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했으며 아이콘에

Ubuntu 12.04 LTS의 DASH 메뉴에 프로그램 아이콘을 어떻게 추가합니까?

최신 LibreOffice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했으며 아이콘에 대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Ubuntu 소프트웨어 저장소에 타이틀이 자주 추가됩니까? 소프트웨어 제조업체 사이트에서 얻을 수있는 최신 타이틀이 보이지 않습니까? 고마워, 도널드



답변

대시에 아이콘을 추가하려면 사용자 정의 아이콘을 만들어에 넣을 수 있습니다 ~/.local/share/applications.

이 템플릿을 복사하여 gedit (또는 다른 텍스트 편집기)에 붙여 libreoffice.desktop넣어 폴더에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면됩니다 .

[Desktop Entry]
Name=Libre Offce
Comment=Office Application
Exec=libre-office
Icon=/usr/share/pixmaps/libreoffice.png
Terminal=false
Type=Application
StartupNotify=true
Keywords=libre;office;writer;
Categories=Office

모든 사용자가 아이콘을 사용할 수 있도록하려면 .desktop파일을에 넣으십시오 /usr/share/applications.

Categories = Office 비트는 대시의 “Office”아래에 표시됨을 의미합니다. 아이콘이 들어 있으면 /usr/share/pixmaps/libreoffice.png실제로 쓸 수 있습니다 Icon=libreoffice. 전체 경로가 필요하지 않지만 해당 경로에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그래도 Gnome 3에서 작동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언어에 대한 번역이있는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번역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Name [en_GB] = 자유로운 사무실
[en_GB]를 각 언어의 코드로 바꿉니다.


답변

기본 메뉴 프로그램을 설치하십시오. 패키지 이름은 alacarte다음과 같습니다.

sudo apt-get install alacarte

주 메뉴 를 입력하여 대시에서 엽니 다 . 대시에 설치된 모든 프로그램을 보여줍니다. 여기에서 이러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대시에서 실행할 애플리케이션 추가 또는 제거
  •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사용되는 명령 변경
  • 터미널에서 시작해야하는지 지정
  • 아이콘 변경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응용 프로그램의 아이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