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위 도메인 및 ccTLD 도메인의 SEO International Websites 사용 많이 드는) 또는

더 나은 SEO를 위해 국가를 정의하는 별도의 국가 별 도메인 (비용이 많이 드는) 또는 하위 도메인을 갖는 것이 더 낫습니까?

예 :

  • example.com
  • example.com.au
  • example.co.uk

vs

  • example.com
  • au.example.com
  • uk.example.com

가정 : 검색 엔진 웹 마스터 도구, 각 하위 도메인은 국가와 연결됩니다. au.example.com국가 호주 와 관련된 예 입니다 .

업데이트 # 1

특히 위에 나열된 가정을 활용할 때 두 방법 모두 작동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떤 방법이 더 낫 습니까? 그들 사이에 작은 SEO 차이가 있습니까? 더 나은 SEO 결과를 얻는 첫 번째 방법 은 두 번째 방법 보다 더 좋습니까?

업데이트 # 2

많은 사람들이 다음이 좋은 / 더 나은 접근 방식이라고 제안했습니다.

  • example.com/
  • example.com/au
  • example.com/uk

URL의 끝에 국가 별 ISO 코드 를 추가 하면 도메인의 첫 번째 폴더를 국가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SEO 동료들은 이것이 폴더 수준 공간의 귀중한 낭비라고 제안했습니다. 어 .. 내가 어떻게 설명 할 수 있니? 일부 SEO 전문가 는 도메인의 수준이나 폴더 수가 5초과 하면 페이지의 중요성이 크게 떨어질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 기본적으로, 당신은 그것을 깊이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따라서 국가를 첫 번째 수준으로 추가하는 것은 특히 도메인 또는 하위 도메인에서 처리 할 수있을 때 낭비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질문 🙂



답변

SEO 관점에서 볼 때 하나의 단일 도메인을 가지고 국제 버전을 하위 도메인이 아닌 하위 폴더로 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 example.com/us/
  • example.com/au/
  • example.com/uk/

IBM은 이런 식으로하고 있습니다.

Pure.Krone은 썼다

그러나 많은 SEO 동료들은 이것이 폴더 수준 공간의 귀중한 낭비라고 제안했습니다. 어 .. 내가 어떻게 설명 할 수 있니? 일부 SEO 전문가는 도메인의 수준이나 폴더 수가 5를 초과하면 페이지의 중요성이 크게 떨어질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궁극적으로 URL의 키워드는 페이지의 키워드보다 가중치가 높기 때문에 일부 검색 엔진은 구조가 깊은 사이트의 페이지 순위를 낮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글이나 야후가이를 확인하지 않는 한 SEO 사람들은이를 추측 할 수있다. 페이지 순위는 여러 가지 이유로 (특히 SEO 전문가가 사이트를 최적화 한 경우) 떨어질 수 있으며 딥 폴더 구조에 잘못 기여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무엇입니까? 만약을 대비하여 폴더 계층 구조를 평평하게 만드십시오.

몇 년 전에 Google에 의해 확인 되었기 때문에 우리가 확실히 알고있는 한 가지는 모든 단일 도메인 (수준에 상관없이)이 페이지 순위 목적으로 격리 된 사이트이므로 단일 도메인에서 모든 리소스를 보유하면 항상 페이지 순위가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weblogs.asp.net모든 블로거를 하위 폴더에 호스팅하는 이유 는 어떤 블로거가 글을 쓰더라도 Google에서 게시물의 순위가 매우 높습니다.


답변

Google은 최상위 도메인 만 지역과 연결합니다.

국가 별 최상위 도메인 (예 :)이있는 사이트 .ie는 이미 지역 (이 경우 아일랜드)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역 타겟팅-웹 마스터 / 사이트 소유자 도움말

가능하면 최상위 도메인을 사용하여 국가 별 콘텐츠를 처리하십시오. 우리는 그 .IE을 알고 가능성이 높아보다, 예를 들어, 한국 관련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음을 http://ie.example.com, http://www.example.com/ie또는 http://www.example.com?country=ie. 당신이 (같은 지리적으로 중립 최상위 도메인이있는 경우 .com, .org또는 .net),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웹 마스터 도구를 하여 사이트를 특정 지역과 연관 할 수 있습니다.
지역 비즈니스-웹 마스터 / 사이트 소유자 도움말

Microsoft의 라이브 검색은 다음 작업도 수행합니다.

라이브 검색은 웹 사이트의 IP 주소 및 국가 또는 지역 코드 최상위 도메인과 같은 정보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시장 및 국가 또는 지역을 결정합니다. 타겟팅하려는 시장을 반영하도록이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른 시장에서 웹 사이트 호스팅 정보

그러나 국가 고유의 URL 경로를 사용하는 통합 국가 중립 도메인을 선호합니다.


답변

위의 모든 조합 효과가 있습니다. 실제로 다른 점은 www.example.co.uk 콘텐츠가 완전히 다른 경우
www.example.fr

그것들이 약간의 미묘한 차이점 {regionalizations / language 등으로 거의 동일하다면 www.company.co/uk /fr
CSS 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CSS는 모든 1 mod에 대한 하나의 템플릿이며 모든 사이트는 그래픽 / 로고 공유 내용에 맞게 변경됩니다. 예를 들어 {say 권장 사용 / 유틸리티}의 지역별 변형이있는 제품 페이지에는
중복 된 콘텐츠 문제를 피하기 위해
/uk/productx/
/us/productx/
/au/productx/
기술 세부 정보 링크가있을 수
/en/productx/technical-description있습니다.

SEO 관점에서 대부분 tld 및 호스팅 국가를 살펴보면 .fr미국에서 .fr호스팅되는 프랑스 시장에서 프랑스 에서 호스팅 된 호스팅을 절대 이길 수 없지만, .com/fr콘텐츠가 다른 사이트를 이길 경우 미국 에서 호스팅됩니다.

콘텐츠는 어떤 좋은 귀하 또는 귀하의 사용자를하지 않는 한 모든 나머지 그냥 작은 금액과 노력이 많이 정말 가치가되지를 조정한다 SEO의 왕 /uk /ie /de그들이에 아마 땅으로 등 방법은 대부분의 사용자 handiest입니다 /uk및에서 볼 간단한 메뉴 옵션 / 풀다운 목록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지역으로 넘길 수 있습니다 (물론 폴더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빠르게 넘기지 않도록 /uk/productx/하는 /fr/productx/것은 비생산적이며 폴더의 전체 지점을 약화시킵니다)


답변

Google 에서 “웹 마스터 도구에 정보를 입력하지 않으면 사이트의 국가 도메인 (.ca, .de 등)에 크게 의존하게됩니다. 국제 도메인 (.com, .org, .eu 등)을 사용한 경우 IP 주소를 사용하게됩니다.”따라서 다음 중 하나 이상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1. 국가 별 도메인 사용

  2. 대상 국가에서 사이트 호스팅

  3. Google 웹 마스터 도구 및 다른 모든 검색 엔진에 타겟팅하려는 국가를 알려줍니다. 여러 국가를 대상으로하는 경우 웹 마스터 도구에서 지정할 수 있도록 다른 디렉토리를 사용해야합니다.

  4. 국가 이름을 중요한 키워드처럼 취급하십시오-URL, 제목, h1, 사본 등에 사용하십시오.

마지막 요점은 종종 무시되고 때로는 유일한 선택입니다. 캐나다에서만 위젯을 사용할 수있는 경우 텍스트에서 “캐나다 위젯”이라고 말하십시오.


답변

나는 그것을 할 거라고 루 보스의 hasko 말했다 하지만, (돈이 허용하는 경우)도 올바른 사이트로 앞으로 그 모든 도메인과 301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예,로 www.example.com.au전달합니다 www.example.com/au.


답변

독자가 다른 세 개의 영어 사이트를 작성하려는 이유를 명확하게 설명 할 수 있습니까 (예 : 현지화 된 서비스입니까)? 세 관객 사이에 중복이 있거나 (SEO가 더 중요 함) 호주 사이트가 영국 사용자에게 완전히 쓸모가 없습니까?

모든 내용이 영어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까?

[나중에 추가됨] 고려중인 모든 사이트가 영어로되어 있다는 질문을 다시 읽습니다 .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도록 원래의 답변을 남겨 두겠습니다.

가능하면 로컬 도메인 이름을 사용 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

현재 거주하는 국가를 나타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도메인 이름은 현재 위치에있는 검색 엔진에 명확하고 보편적으로 인식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의견에서 언급했듯이 이러한 종류의 진술을 증명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위험이없는 계획입니다. 차이를 만들지 않으면 아무것도 잃지 않으면, 그렇지 않으면 크게 또는 잃게됩니다.

선택의 여지가 있다면 그렇게하십시오. .htaccess를 사용하여 설정하기가 쉽고 사이트 관리가 훨씬 쉽습니다.

[원래 답변] 3 개 언어로 큰 사이트를 관리합니다. 도메인 이름 뒤에 / en, / es 등으로 설정했으며 진심으로 후회합니다 .

몇 가지 문제가 있지만 우리가 겪은 주요 문제는 페이지 순위 흐름홈페이지 관리 입니다.

3 개 언어로 된 사이트가있는 경우 홈페이지는 어느 언어 입니까?

세 언어를 모두 조합하여 사용합니까, 아니면 하나를 선택합니까?

일반적으로 좋은 홈페이지 에는 사이트의 다른 부분에 대한 많은 링크 와 상당한 양의 관련 텍스트가 있습니다.

다국어 환경에서 모든 언어로 된 링크와 텍스트를 모두 포함합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귀하의 사이트는 SEO 효율성떨어 집니다. 그렇다면 사용자에게 혼란입니다.

질문은 페이지 순위 흐름으로 요약됩니다. 일반 단일 언어 사이트에서는 홈 페이지 가 다른 페이지에서 주스를 가져 오기 를 원합니다 .

다국어 사이트에서는 더 이상 명확하지 않습니다 . 스페인어 사용자가 가능한 한 적은 클릭으로 스페인어 홈페이지를 방문하기를 원합니다 . 자동 리디렉션에 불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언어 선택 페이지를 클릭 할 필요가 없도록 프랑스어 검색 결과에서 프랑스어 사이트가 먼저 표시되기를 원했습니다. 우리의 경험은 각 언어를 독립적으로 최적화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단일 도메인 이름 뒤에 여러 언어를 사용하면 Google에 말하기가 훨씬 복잡해집니다 . 프랑스어 사이트, 프랑스어, 스페인어 스페인어 사이트 등입니다. 각 페이지의 언어가 무엇인지 아는 것이 Google의 질문입니다. 홈페이지 헤더에 어떤 언어 사양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또한 딥 폴더 계층 구조 (이전 blackhat SEO의 특징)에 대해 약간의 처벌을받는 것이 사실입니다 .

별도의 도메인을 사용하면 우수한 페이지 순위 흐름으로 각 사이트를 깨끗하고 쉽게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 단일 도메인을 사용하는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홈페이지를 희생하고 페이지 순위를 / fr, / es 등으로 푸시하는 것입니다.


답변

국가에서 호스팅 되면 국가 별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의 순위 도움이 수 있으므로 염두에 두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