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C로 클립을 자르거나 자르는 방법 1.1.5 64 비트를

Mac OS X 10.6.6에서 VLC 1.1.5 64 비트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웹에서 메뉴 표시 줄에서 비디오-> 고급 컨트롤을 클릭하여 비디오 클립을 자르고자를 수있는 옵션을 표시해야한다는 지침을 찾았습니다. 그러나 VLC 사본에는 그러한 옵션이 없습니다.

내가하고 싶은 것은 2 시간짜리 장면 (QuickTime에서 열 수없는 MXF 형식)의 중간에서 ~ 2 분 부분을 잘라내는 것입니다.

VLC에서 비디오 클립을 자르고 자르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아니면 다른 (바람직하게는 무료, 무료 및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합니까? 감사.



답변

어떤 이유로 VLC는 트랜스 코딩 및 스트리밍 마법사에서 부분 클립을 스트리밍하는 옵션을 제거했습니다. 그러나 옵션은 여전히 ​​클리닉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본 오디오 및 비디오 스트림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트랜스 코딩을 수행하지 않은 상태에서 파일의 일부를 스트리밍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간은 초 단위로 제공됩니다.

vlc in.avi –start-time 65 –stop-time 95 : sout = # file {dst = / home / myser / Desktop / out.avi} : no-sout-rtp-sap : no-sout-standard- 수액 : 외침 유지

트랜스 코딩 :

vlc in.avi –start-time 65 –stop-time 158 : sout = ‘# transcode {vcodec = mp2v, vb = 4096, acodec = mp2a, ab = 192, scale = 1, channels = 2, 인터레이스, 오디오 -sync} : std {access = file, mux = ps, dst = / home / myser / Desktop / out.mpg} ‘

트랜스 코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답변

예, Mac에서 VLC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비디오의 일부를자를 수 있습니다.

이동

비디오를 재생하는 동안 상단 메뉴의 “재생”및 자르기를 시작하려는 지점에서

하위 메뉴에서 Record 옆의 눈금 인 “Record”는 녹음이 진행 중임을 나타내며 자르기를 중지해야 할 때 다시 클릭하십시오.

자르기를 시작하려면
OPTION + COMMAND + R 자르기를 중지하려면 OPTION + COMMAND + R

자른 비디오는 기본적으로 mp4 형식으로 홈 디렉토리에 저장됩니다.


답변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다면 QuickTime을 사용해보십시오. 매우 훌륭하고 쉬운 트리밍 컨트롤이 있으며 비디오 진행률 표시 줄에서 슬라이더를 드래그하면 트리밍 옵션이 있습니다 (Cmd + T라고 생각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