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게시물을 인용하여 트위터를 검색하여 URL 단축기를 수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트윗을 찾으려면 말 이 하나

특정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링크가, 같은 것을 나는 모든 트윗을 찾으려면 말 이 하나 , 대부분의 트윗은 실제로 URL 축약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그 트윗을 찾을 수있는 방법은 원래의 URL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계정으로 트윗을 복용있다 또는 단축 된 URL이 있습니까?



답변

Topsy.com 은 URL 단축기 내에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블로그 링크 예에서 3 개의 결과가 반환되었습니다.


답변

나는 내가 아는 사람과 비슷한 것을 찾고 있었고 나는 단지 BackTweets만났다 .

다음은 webapps.stackexchange.com에 링크 된 트윗을 검색 하는 입니다. 지금 검색을 실행했을 때 가장 오래된 결과는 2 주 전의 결과입니다. 트위터 자체 검색 은 5 일만에 같은 검색어로 돌아갔다. BackTweets는 또한 트위터가하지 않은 결과를 찾았습니다. 아마도 트위터는 단축 된 URL 유형만큼 풀리지 않기 때문일까요?

BackTweet의 무료 서비스는 2-4 주 사이의 URL 검색에 대한 트윗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프로 서비스 ($ 100 / 월, ouch! )는 2 년의 트윗 기록을 광고합니다. 강력한 비즈니스 사례가 있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 업데이트 06-Jul-2011 : BackTweets (BackType)가 Twitter에 의해 인수되었습니다 . **

(ps 아무도 내 대답 <sniff>을 찬성하지 않았지만 트위터가 서비스에서 가치를 분명히 보았습니다. 😉


답변

트위터가 가진 모든 것이 단축 URL이 될 것이므로 가장 가능성이 큰 단축기를 통해 URL을 실행하고 결과를 검색해야합니다.

누군가가 게시 한 경우를 대비하여 전체 URL도 검색해야합니다.


답변

트위터 검색 은 단축 된 URL (최소한 bit.ly 기반 URL)을 “내부”에서 검색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