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E 2 화면 설정에서 주 화면의 새 창 열기 실행하면 마우스와 활성 창이 기본

두 화면에서 KDE (Kwin 포함)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새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마우스와 활성 창이 기본 화면에 있지만 새 창이 두 번째 화면에 표시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기본 화면에서 항상 새 창을 열도록 KDE에 지시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답변

“창 동작”설정에서 “활성 화면이 마우스 포인터를 따라갑니다”를 활성화해야합니다. (프랑스어의 대략적인 번역이지만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기본적으로 현재 화면에서 창이 열립니다. (마지막으로 사용한 화면을 사용하는 VLC와 같은 일부 드문 특정 앱 제외).


답변

시스템 설정-> 창 동작-> 창 동작-> 활성 화면이 마우스를 따릅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

시스템 설정-디스플레이 및 모니터-다중 모니터를 사용해보십시오 .

관리되지 않는 Windows 표시 켜기 설정 사용하면 디스플레이를 선택하거나 마우스 포인터가있는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문제가 있었지만 처음 세션을 시작할 때만 실행 한 모든 것이 항상 두 번째 화면 (TV이며 일반적으로 꺼져 있음)에서 항상 열립니다

나와 같은 문제가있는 경우 브라우저가 위치를 저장하는 규칙을 작성하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제목 표시 줄, 고급-특수 창 설정-크기 및 위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생각해 내다”)

이제 브라우저를 먼저 열면 로그인해도 여전히 두 번째 화면에서 열리지 만 규칙은 숨겨진 숨겨진 설정이 적용되는 것을 무시하고 첫 번째 데스크톱으로 강제 적용하고 후속 창은 첫 번째 데스크톱에서도 열립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