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밥이 왜 끈적 끈적 해? 생각했습니다. 내가 볼 때 초밥의 가장 중요한

나는 식용 초밥보다 더 준비하는 방법을 배우고 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충분한 연습을 통해 초밥을 만들 수 있다는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볼 때 초밥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쌀이며, 그것이 내가 뭘 잘못하고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나는 쌀로 진전을 이루고 있지만 여전히 깨지기 어렵고 끈적 거리지 않습니다. 깨지기가 매우 어려운 후에는 일종의 Plasticine이됩니다.

내 질문은, Plasticine을 줄이기 위해 어떤 변수를 변경해야합니까? 덜 요리하고, 기름을 덜 넣고, 덜 끓이고, 적은 불에 더 찌게하십시오.



답변

일반적으로, 쌀을 미리 담 그거나 세척 함으로써 전분의 일부를 제거함으로써 쌀의 끈적임을 감소시킬 수있다 . 초밥 쌀의 경우 식수의 양을 줄임으로써 씹는 맛을 높일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무엇을 위해 기름을 사용합니까? 나는 그것이 초밥 쌀의 전통적인 성분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답변

나는 당신에게 많은 개별 포인터를 줄 것이지만 대신 나는 당신에게 초밥에 대한 심각한 먹는 승무원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

즉, 쌀을 씻고 식초를 자르는 것이 쌀 준비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이 두 단계는 최종 입 느낌을 결정하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짧은 곡물, 높은 전분 쌀을 사용하는 한.


답변

일본인이 집에서 만드는 방식으로 초밥을 만들고 싶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아시아 마트에서 양질의 일본 쌀 (짧은 곡물) 봉지를 구입하거나 온라인으로 주문하십시오.
  2. 좋은 일본 밥솥을 구입하십시오 (zojirushi 브랜드 또는 유사). 대부분 밥솥에 초밥이 있습니다.
  3. 쌀이 끝나면 쌀 주걱을 사용하여 쌀을 분해하고 쌀 식초, 설탕 및 소금을 섞습니다. 너무 많이 끊으면 너무 끈적 거리게됩니다. 밥을 깨면 전분이 나옵니다.

BTW, 당신은 초밥 쌀에 기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밥을 요리 할 때 약간의 술을 섞어 콘부 (약 2×2 인치) 한 장을 넣습니다.


답변

냄비가 봉인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는 같은 문제가 있기 때문에 비디오를 보는 방법을 보았습니다. 그는 냄비 위에 접시 수건을 넣어 제안 뚜껑. 나는 이번에 어떻게 나오는지 볼 것이다. : P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