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pe 대화를 녹음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이것은 쉬운 부분입니다.

우리는 소규모 회사이며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헬프 데스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kype를 사용하여 음성 실시간 지원을 제공하고자합니다. 이것은 쉬운 부분입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훈련 목적으로 대화 내용을 녹음 할 수있는 것입니다.

그러한 솔루션을 구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예산이 적기 때문에 매우 싸거나 무료 인 것을 찾고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우리는 Ubuntu 10.10 데스크탑의 백그라운드에서 무언가를 실행하고 싶습니다. 어쨌든 대화의 시작을 감지하고 녹음을 자동으로 시작하며 대화가 끝나면 중지됩니다.



답변

Skype 통화 녹음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할 수 있습니다

  • MP3, Ogg Vorbis 또는 WAV 파일로 통화 녹음
  • 자동 및 수동 기록
  • 발신자별로 자동 녹음 구성
  • 스플릿 스테레오 녹음

그리고 무료입니다.

ppa를 추가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sudo add-apt-repository ppa:dajhorn/skype-call-recorder
sudo apt-get update && sudo apt-get install skype-call-recorder

(업데이트 14.08.2015 : ppa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http://atdot.ch/scr/download/로 이동 하여 해당 .deb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gdebi skype-call-recorder-ubuntu_0.10_i386.deb)

이제 액세서리 폴더에서 프로그램을 열 수 있으며 시스템 트레이에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Skype를 열면 통화 녹음기가 실행되는 동안 Skype와 상호 작용합니다. 메뉴에서 설정을 선택하고 녹화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웹 사이트의 FAQ입니다.


답변

이 패키지 만 사용 하십시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이 두 확인란을 선택 User defined audio source하고 드롭 다운에서 선택하십시오 .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