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분투에서 .bash_profile을 찾을 수 없습니다 수 없습니다

.bash_profile/home/user디렉토리의 Ubuntu 14.04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 ls -a명령을 사용하여 를 .bash_profile보았지만 그러한 파일은 없습니다.



답변

우분투는를 사용합니다 ~/.profile.

.bash_profile우분투에서 당신을 만들 수 는 있지만 .profile읽을 수는 없습니다.

.profile 컨텐츠를 읽는 경우 :

cat ~/.profile

산출

# ~/.profile: executed by the command interpreter for login shells.
# This file is not read by bash(1), if ~/.bash_profile or ~/.bash_login
# exists.

~/.profile대신에 사용하십시오~/.bash_profile


답변

로그인 쉘을 호출하면 bash는 다음 순서로 구성 파일을 찾습니다.

[0] ~/.bash_profile
[1] ~/.bash_login
[2] ~/.profile

이 그래서 만약 첫 번째를 찾은 후, 그것은 다른 사람을 찾고 중지 .bash_profile내에서 $HOME떠들썩한 파티가 보이지 않는 것 .bash_login그리고 .profile더 이상.

이 세 파일 이름 중에서 우분투는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이 .profile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bash_profile.

mv ~/.profile ~/.bash_profile

우리가 사용하는 새로운 bash 쉘을 열 경우 지금 bash -l, su - $USER, sudo -u $USER -i또는 로그인 쉘로서 bash는 실행되는 다른 명령, ~/.bash_profile공급 받게됩니다.

참고 사항 :

지금까지 이야기 한 내용은 Bash에만 적용됩니다. GUI에서 시스템에 로그인 할 때 디스플레이 관리자는 올바른 파일을 소싱해야합니다.

우분투는 사용 gdm3우리가 살펴 경우, 자사의 디스플레이 관리자로 : /etc/gdm3/Xsession우리가 파일의 것도 제외하고는 공급되지 얻을 것이다 볼 수 있습니다 .profile:

# First read /etc/profile and .profile
for file in /etc/profile "$HOME/.profile"; do
  if [ -f "$file" ]; then
    source_with_error_check "$file"
  fi
done

따라서 GUI를 사용하여 로그인하는 경우 파일 .profile이름을 유지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환경에서 일부 변수 및 설정이 누락 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옵션은 다음과 같은 심볼릭 링크를 만드는 것입니다 .profile.

ln -s ~/.profile ~/.bash_profile

이제 데이터가에 있고 .profile, gdm아무것도 놓치지 않고, .bash_profile실제로 bash로드 하고 .profile, 각각을 편집하면 동일한 결과를 얻습니다.

.profile이 없습니까?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profile여기에서 사본을 얻으십시오.

cp /etc/skel/.profile ~/.profile

또는

# Remember the note above
cp /etc/skel/.profile ~/.bash_profile


답변

이는 파일이 존재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로그인 쉘로 호출 된 bash경우 파일을 작성하고 파일을 실행 / 소싱 할 수 있습니다 bash. 따라서 항상 쉘을 통해 로그인합니다 (예 :를 통해 ssh).

터미널을 열 때마다 내용을 실행하려면 .bashrc파일을 대신 수정해야합니다 .


답변

~/.profile대신에 사용 하는 최고 답변이 효과 가 ~/.bash_profile없었습니다.

.bashrc작업 수정

다만:

vim ~/.bashrc

참고 : Ubuntu WSL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답변

.bashrc를 의미한다면 홈 폴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없는 경우 / etc / skel 폴더에서 홈 폴더로 복사 할 수 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추가 정보가 필요하면 stefaan lippens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http://stefaanlippens.net/bashrc_and_others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