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을 활성화하면 오류 코드 0xc004F061이 생성됩니다. [중복] 얻었고 그 디스크에서 Windows 7로 다시

가능한 중복 :
Windows Vista의 손상된 OEM 복사본을 Windows 7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까

나는 새로운 SSD를 얻었고 그 디스크에서 Windows 7로 다시 시작하고 싶었습니다. SSD에 새로 설치 (실수)를하고 활성화 부분을 통과했습니다 (키를 비워 두십시오). 이제 시스템의 모든 설정, 구성, 파일을 백업에서 가져 와서 준비가 완료되었으므로 Windows 7을 활성화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이제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제품 키를 사용하는 중 다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암호:

0xC004F061

기술: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서비스에서이 지정된 제품 키를 새로 설치하지 않고 업그레이드에만 사용할 수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내가 정말 내 업그레이드 키를 사용하기 위해 윈도우 7 업그레이드를 수행 한 다음 Windows Vista를 설치, 다시는 내 시스템을 닦아해야합니까? 해결 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법적으로 그렇습니다. 죄송합니다 🙁

무료 Microsoft 번호로 전화를 걸고 구걸 할 수 있습니다.


답변

가장 좋은 방법은 Microsoft 정품 인증 센터에 문의하는 것입니다 ( 활성화 마법사수동 / 전화 정품 인증 부분을 통해 전화 번호를 로컬로받을 수 있음 ).

활성화 지원 통화는 무료이며, 그대로 사용하거나 다시 설치하고 ‘업그레이드’를 선택해야하는지 확인합니다.


답변

나는이 트릭이 Windows 7이 나왔을 때 효과가 있었지만 한동안 시도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키없이 정식 버전을 설치 한 다음 초기 버전 위에 업그레이드 옵션을 사용하여 다시 설치하고 업그레이드 키를 입력하십시오. 7의 첫 번째 사본은 단지 업그레이드 였으므로 몇 번이해야했습니다 … 지난 1 년 전에 시도한 이후로 정기적으로 Windows 7 사본을 얻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