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상점에있는 모든 PC 모니터가 흐릿하고 흐릿하게 보이겠습니까? 모든 판매원은 내가 가지고있는 시간

나는 다른 일 (MediaMarkt, 베를린)을 사기 위해 상점에 갔다. PC 모니터 .

그들은 PC 모니터가 가득 테스트 모니터에 표시 할 응용 프로그램 (Excel, Word, 비디오, 게임 등).

이상한 점은 모든 모니터가 흐린 심지어보기 힘든 경우에도 흐릿한 그림자 문자 등

모든 판매원은 내가 가지고있는 시간 동안 너무 바빴다. 그래서 나는 단지 왼쪽 하나 사지 않고.

매장의 모든 디스플레이 모니터가 왜 퍼지는지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어떤 종류의 간섭이 있었습니까? 같은 시간에 너무 많은 모니터가 너무 가까이에 있습니까? 또는 이것은 디스플레이 모니터의 모든 (30)이 나쁘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이는 믿기 어려울 것입니다)?



답변

대부분의 경우 “모니터 벽”은 VGA 스플리터를 사용하여 하나의 신호를 여러 개로 변환합니다. 대부분의 경우,이 매장은 가장 저렴한 비디오 스플리터를 구입합니다. 디스플레이 할 모니터가 30 개인 경우, 모든 모니터에서 사진을 얻으려면 더 작은 비디오 스플리터를 데이지 체인해야 할 수 있습니다. 신호를 분리 할 때마다 성능이 저하됩니다. 위에서 언급 한 케이블 길이 / 품질, 기본 해상도 및 가능한 간섭을 추가하십시오. 너는 진절머리 나는 신호를 받는다.

내가 권하고 싶은 것은 당신이 새로운 모니터를 사고 싶을 때, 온라인에서 약간의 연구를하는 것이다. 기본 해상도, 도트 피치, 응답 시간 및 제조 보증과 같은 핵심 특성을 확인하십시오. 나는 보통 newegg를 리뷰를위한 좋은 장소로 사용합니다. 모든 것을 소금 한알로 가져 가세요.

현실적으로 LCD를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매장의 반품 정책과 제조사의 사후 픽셀 정책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숨겨져 있으며 지원 담당자에게 전자 메일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많은 자극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리 제조 정책에 대한 기대 사항입니다. 처음 30 일이 지난 후에는 특정 영역에서 최대 2 개의 죽은 픽셀을 얻을 수 있으며이를 사용하여 살아야합니다. 그건 사실 훨씬 더 엄격한 다른 제조 업체 ( 여기 비교 ). 업체 반품 정책에 관해서는 구매하려는 제품이 구매자인지 확인하십시오. 가장 사고없이 결함이있는 물건을 반환 할 것입니다. 구매하면 문제를 입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내 경험상, 품질이 우수한 LCD 화면 (고해상도, 낮은 응답 시간)은 매장에서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모든 소비자 전자 제품에서와 마찬가지로, 더 많이 알수록 구매가 궁극적으로 나아질 것입니다. “큰 거래”와 “판매”에주의하십시오. 값이 싸기 때문에 무언가를 사지 마십시오. 좋은 LCD는 보증 기간과 구입 한 컴퓨터의 수명이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 길고 잔인한 대답이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답변

이것은 아마도 왜 그들이 흐릿한 이유는 아니지만 내 자신의 경험을 제외하고는 재미있는 것입니다. Dev 영역에서, 내가 일한 한 곳에서, 한쪽면의 모든 모니터는 항상 이상한 디스플레이 인공물을 가지고있었습니다. Blurry, distorted, 뭐든간에. 우리는 결코 그것을 이해할 수 없었고, 결국 우리는 모든 사람들을 그 방의 측면에서 멀리 옮겼습니다.

잠시 후, WAP을 설치할 장소를 찾고있는 동안 건물의 다른쪽에있는 옷장으로 생각한 건물 서비스 직원, 다른 측면에있는 방, 그 벽. 내가 방 안으로 들어갔을 때, 나는 문자 그대로 두 번 취했다. 전체 건물의 주전원 보드가 그 벽을 가로 질러 퍼져 나갔다. 작은 동물을 요리하기에 충분한 자기장을 발산하는 비단뱀처럼 두꺼운 수십 개의 전원 케이블은 모니터가 앉아있는 지점에서 1 피트 미만 달렸다.

하나님께서는 사람들을 그 방에 두는 것을 생각하고 계신 것을 압니다. 나는 누군가가 그림이나 무언가를 못 박았을 때만 상상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답변

LCD 또는 CRT?

같은 신호에서 너무 많이 벗어나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잘못되었거나 모국어가 아닌 방법으로 실행하면됩니다.

CRT는 자체적으로 간섭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내가 마지막으로 판매용으로 본 것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는 나의 로컬 베스트 바이에서 두 가지의 예를 보았다. 항상 웃음 거리에 좋다. 그러나 모니터를 판매하는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답변

아마 안경이 필요할까요? 심각하게도 컨트롤이 액세스 할 수있는 상점에서 사람들은 선명도, 명암비 등을 가지고 놀고 결코 다시 돌려 놓지 않습니다. 이것을 최저 임금에 가깝게 팔고있는 판매원과 합치면 제대로 교정되지 않은 이유가 있습니다.


답변

글쎄, 내 생각 엔 DVI 대신에 VGA 케이블을 사용했다. 흐릿한 이미지와 그림자는 일반적으로 아날로그 신호가있는 더 긴 케이블에서 얻게되는 것들입니다.


답변

내 경험에 따르면, 박스 매장의 모든 평면 패널의 90 %는 기본값으로두고 있으며 ‘ 기본 해상도 ‘. 이것은 그들에게 쓰레기 – 거친 것처럼 보입니다.

편집 : 나는 이것이 연구를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평평한 패널을 평평한 패널로 채택하는 것을 너무 오래 기다린 이유라고 덧붙일 것이다. 그리고 그들 모두가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답변

시계 / 위상 값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를 체크하고 테스트를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http://www.techmind.org/lcd/phasexplan.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