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적합한 라우터 선택 [닫기] 새로운 라우터가

내 와이파이 라우터가 마침내 죽었고 새로운 라우터가 필요합니다.

캠퍼스 상점에는 세 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두 개의 홈 네트워크 (하나는 암호화되어 있고 하나는 열려 있음)로 만들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또한 개방형 네트워크 액세스를 추적하는 작은 웹 사이트 또는 프로토콜을 저장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편집 : 질문을 다시 작성하려고합니다.

새로운 라우터가 필요합니다. 내 홈 네트워크에서 다음을 수행하고 싶습니다.

  1. 개인 사용자를위한 암호화
  2. 사소한 작업을 위해 내 네트워크를 사용하려는 거리의 손님과 사람들에게 개방하십시오.
  3. 개방형 네트워크에서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사용자를 차단합니다 (게스트 당 하루 100MB가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4. 개방형 네트워크에서 일부 사용자 정보를 추적합니다 (누군가 내 개방형 네트워크에서 웹상에서 불법적 인 일을하는 경우 본인이 아니라는 증거를 갖게됩니다).

언급 된 라우터 중 하나를 사용하여이를 달성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편집 :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그렇습니까?



답변

무선 라우터가 PORT FORWARDING / NAT / Firewall 등을 지원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여 자체 서버를 호스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트워크 대역폭을 제한하려는 경우 … 확인 또는 요청 지원하는 경우 판매자 (QOS) …

소규모 웹 사이트를 호스팅하려면 포트 포워딩이 필요합니다 .ISP에 대한 좋은 서비스와 고유 한 IP 주소 (정적 IP가 더 좋습니다) …

D-Link가 오늘날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D-Link를 사용해보십시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