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 2010 스타일에서 배경색을 어떻게 변경합니까? 있습니다. Font: Verdana, 14

네이비 블루 배경의 헤더 스타일이 있습니다 ( TH1아래 스크린 샷). 배경색은 어떻게 변경합니까?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마크 업에 정의 된 색상을 패턴으로 볼 수 있습니다.

Font: Verdana, 14 pt, Not Bold, Font color: White, Space
    Before:  6 pt
    After:  6 pt
    Pattern: Clear (Custom Color(RGB(10,81,161)))
    Based on: Heading 1

그러나 그 구성 위치에 대해서는 손실이 있습니다.



답변

배경을 변경하려면 (음영) :

  • Format왼쪽 하단 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딸깍 하는 소리 Border...

    형식> 테두리

  • Shading탭으로 이동 하십시오.

    농담


답변

트릭은 문서 자체의 기존 스타일에서 배경 채우기를 변경 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선택하는 것입니다.

Styles -> Update <style_name> to Match Selection


답변

먼저 테이블을 삽입하십시오. 심지어 1 x 1 테이블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제 테이블 안에 단어를 입력하십시오. 이 단어를 강조 표시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이제 팝업 도구에 음영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한 배경색 중 원하는대로이 단어를 음영 처리하십시오. 이제이 단어를 단어 문서의 일반 텍스트 영역에 복사하고 원하는 크기, 글꼴 등을 올바르게 지정하십시오. 이제 테이블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테이블에서 강조 표시된 텍스트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할 때 나타나는 도구는 문서의 표준 텍스트 도구와 다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