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 문자 코드 8203은 무엇입니까? = jQuery.noConflict(); $jnyh(function() {

문자 코드 (HTML)는 ​무엇입니까? jQuery 스크립트 중 하나에서 찾은 것이 무엇인지 궁금했습니다.

감사.

편집하다:

여기에 스크립트가 있습니다 (끝에 추가되어 Firebug에서 발견되었습니다)

<script src="http://code.jquery.com/jquery-latest.js" type="text/javascript"></script>
<script type="text/javascript">
var $jnyh = jQuery.noConflict();


$jnyh(function() {
    $jnyh("#title-nyh").click(function() {
      $jnyh(".show-hide-nyh").slideDown("slow");
    }, function() {
      if(!$jnyh(this).data('pinned'))
        $jnyh(".show-hide-nyh").slideUp("slow");
    });
    $jnyh("#title-nyh").click(function() {
    $jnyh(this).parent().toggleClass("title-btm-brdr");
       $jnyh(this).toggleClass("chev-up-result");
      var pin = $jnyh(this).data('pinned');
      $jnyh(this).data('pinned', !pin);
      if(pin) $jnyh(".show-hide-nyh").slideUp("slow");
    });
});​&#8203;
</script>



답변

그것은의 유니 코드 문자 ‘ZERO WIDTH SPACE'(U + 200B) .

이 문자는 줄 바꿈 제어용입니다. 너비는 없지만 두 문자 사이의 존재로 인해 자리 맞추기에서 글자 간격이 증가하지는 않습니다.

주어진 코드 샘플에 따라 엔티티는이 맥락에서 전적으로 불필요한 것입니다. 공백이나 강조 표시를 사용하여 현명한 작업을 수행하려는 버그가 많은 편집자 또는 아랍어와 같이이 문자가 기본적으로 사용되는 키보드 언어를 사용하는 최종 사용자가 실수로 삽입해야합니다.


답변

편집기에서 보이지 않는 문자를 검색하여 표시하려면 ASCII 이외의 문자를 검색하는 정규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을 검색해보십시오 [^\x00-\x7F]. IntelliJ IDEA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답변

나는 같은 문제로 여기에 착륙했다가 스스로 알아 냈습니다. 이 이상한 캐릭터가 내 HTML에 나타났습니다.

문제는 코드 편집기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Espresso를 사용하고 때로는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영향을받는 코드를 강조 표시 한 다음 메뉴로 이동하여 “숫자 엔터티로 변환”을 클릭하십시오. 이 문자의 숫자 값이 나타납니다. 단순히 삭제하면 영원히 사라집니다.


답변

ZERO WIDTH SPACE.

“빈”테이블 셀의 내용으로 사용했습니다. <script>하지만 태그 에서 무엇을하고 있는지 전혀 모른다 .


답변

jQuery를 사용하여 .before () 및 .after ()와 같은 DOM 조작 함수를 사용하여 요소를 추가하면 ZERO WIDTH SPACE 문자가 삽입됩니다.

문서 끝에 숨겨진 모달 대화 상자 프레임을 추가 한 다음 ZERO WIDTH SPACE가 레이아웃을 조여서 불필요한 공간을 추가하는 것을 발견하면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빠른 수정은 바닥 글이 아닌 바닥 글 앞에 삽입하는 것이 었습니다. 어쨌든 숨겨져 있습니다.

jQuery에서 이것을 수행하는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https://github.com/jquery/jquery/blob/master/src/manipulation.js

따라서 추가하는 브라우저 일 수 있습니다.


답변

스크립트에 원하지 않는 문자가 표시됩니다. HTML / CSS 비주얼 형식을 망가 뜨 렸기 때문에 새 텍스트 상자를 만듭니다.

버그가 많은 편집기가 추가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필자의 경우 Mac 용 Komodo Edit가 의심됩니다.


답변

출처에서 이러한 정보를보고있는 경우 누군가 정보를 유출하는 사람을 밝히기 위해 텍스트 문서를 지문으로 만들려고하는 사람 일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한 모양의 정보를 바이트 단위로 다르게 만들어 스팸 필터를 우회하려는 시도 일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 보려면 지문 완화에 대한 내 기사 를 참조하십시오 .